해양수산과 김태령, 민원처리 마일리지 최우수 선정
상태바
해양수산과 김태령, 민원처리 마일리지 최우수 선정
  • 남해타임즈
  • 승인 2011.01.06 13:24
  • 호수 2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해 대상 민원 1만44328건 … 단축율 67.5%

신속한 민원서비스 제공과 민원업무 담당자의 사기진작을 위해 실시한 2010년 민원처리 마일리지제에서 해양수산과 김태령(기능7급) 씨가 최우수 직원으로 선정됐다.

민원처리 마일리지제는 민원 발생시 법정처리기간보다 단축할 경우 마일리지를 부여하는 제도로 군은 지난해 1월부터 12월 20일까지 법정처리기간이 2일 이상인 민원사무를 대상으로 운영했다.

군이 올해 처리한 민원처리 마일리지 대상사무는 1만4438건으로 민원처리 단축율은 67.5%로 나타났으며 그 중 1335건을 처리해 3121점의 마일리지를 획득한 해양수산과 김태령(기능7급) 씨가 최우수 직원으로 선정됐다. 또 2위는 종합민원실 배종권(시설8급) 씨, 3위는 사회복지과 양혜화(행정9급) 씨가 뽑혔다.

군 관계자는 “민원처리 마일리지제는 보다 신속한 민원처리로 민원인에게 시간적, 경제적 비용을 절감해 주기 위한 고객만족 민원서비스의 일환”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민원시책을 운영해 민원편의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군은 군청 민원실 민원안내 도우미, 민원종류별 색지 민원서식 비치, 여권케이스 제작 비치, 자원봉사자 할인가맹점 운영, 마을별 비치용 편집지적도 제작 배부 등 민원편의 제공을 위한 다양한 시책을 추진해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