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512산우회 첫 돌~
상태바
7512산우회 첫 돌~
  • 김순영 기자
  • 승인 2013.01.03 12:46
  • 호수 3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곽임석 회장, 집행부에게 등산점퍼 선물

▲ 7512 회원들.
재부7512산우회 정기총회가 지난 16일 황령산 KT수련원에서 열렸다.

회원들은 오전 10시, 대연동 경성대학교 정문 앞에서 집결해 황령산을 등반하며 겨울산의 정취를 감상한 뒤 총회가 열릴 KT수련원으로 하산했다.

곽임석 회장은 인사를 통해 “언제 봐도 반가운 친구들과 함께 산행을 통해 건강과 친목을 도모하고 오랫동안 변치 않는 우정을 쌓기 위해 창설된 우리 산악회가 첫돌을 맞아 감회가 새롭다. 앞으로도 회원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리며 친구들 모두 한 해 마무리 잘하시고 계사년 새해에도 복 많이 받길 바란다”고 축원했으며 평소 실무를 맡아 회 발전을 위해 애쓴 최종남 사무국장과 장종섭 산행대장에게 개인 돈으로 준비한 등산용 패딩점퍼를 깜짝 선물로 전달하고 앞으로도 수고해 줄 것을 부탁했다. 

축사에 나선 정경주 남상산악회장은 “좋은 날씨 속에 첫 정기총회를 개최하게 된 것을 축하한다. 창립 1년 만에 왕성한 활동을 펼치며 산악회의 기틀을 잡아가는 모습을 보니 부럽다. 산행 통해 친구의 소중함을 느끼며 크게 발전하길 빈다”고 인사했다.

이어 산우회는 1년간 경과 및 결산, 감사보고를 갖고 회칙을 제정, 선포했다. 

또, 폭 넓어진 대회활동과 타 산악회와의 교류에 따라 각종 행사관련 지출 범위를 정하고 산악회 활성화 방안에 대해 토론했다.

‘재부7512산우회’는 부산근교지역에 거주하는 1975년도에 남해 소재 12개 중학교를 졸업하였거나, 남해가 고향인 향우들을 회원으로 삼아 회원 상호간에 건강과 친목을 도모하고 산행 및 갈맷길, 둘렛길, 올렛길을 동행하며 우정을 쌓고 남해인으로서 친구들과의 외연을 확장하고 남해의 발전에 기여함을 목적으로 1년 전 결성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