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학교소식_(415)
상태바
우리학교소식_(415)
  • 남해타임즈
  • 승인 2014.09.04 10:30
  • 호수 4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물건중, 예술동아리 캠프 개최

 물건중학교(교장 이병우)는 지난 6일과 20일 2회에 걸쳐 여름방학 예술동아리 캠프를 물건중학교 미술실에서 열었다.

 이번 캠프에는 예술동아리 학생 10명이 참여했으며 6일에는 한국화 작가이며 삼천포에 살고 있는 이가형 선생을 초청해 우리지역의 작가에 대해 알아보고, 한국화를 배워보는 시간을 가졌다.

 20일에는 물건중학교와 MOU를 체결한 바 있는 길현미술관의 교육기부 프로그램으로 리본아트 김수미 강사를 초청해 여러 가지 리본 아트 작품을 제작했다.

 캠프에 참가한 3학년 이연화 학생은 "평소 한국화에 관심이 많고 한국화 그림 그리기를 좋아하지만 한국화 작가를 보는 것은 처음이라 적극적으로 표현 활동에 참여 했다"며 "이번 여름방학 캠프를 통해 물건중학교 예술동아리 학생들은 선후배 및 친구들 간의 친밀감을 높이고 예술적 관심과 미적감수성을 향상시킬 수 있어 더욱 풍요로운 여름방학을 지낼 수 있었다"고 말했다.
 
■ 성명초, `Fun Fun English Camp`

 성명초등학교(교장 한용희)는 지난 14일부터 18일(금)까지 3, 4, 5, 6학년 학생 중 희망자를 대상으로 여름 영어캠프를 운영했다.

 담당교사와 성명초 교사 3명이 함께한 이번 영어캠프는 사전 레벨테스트를 거쳐 4개 반으로 나뉘어 운영됐다.

 캠프는 자신의 수준에 맞는 활동 수준과 내용으로 구성돼 학생들은 더 적극적이고 즐겁게 캠프에 참여할 수 있었다.

 영어캠프 수준별 활동은 영어 역할극 동영상 만들기, 영어 팝송 배우기, 다양한 방법을 통한 단어 익히기 등 다채로운 영어 체험의 장이 되도록 구성됐다.

 5학년 곽동혁 학생은 "레벨을 나누어서 실시한 영어캠프에서 알찬 시간을 보낸 것 같아서 기쁘다"고 소감을 전했다.

 학교 관계자는 "영어캠프 참가자 모두 영어에 대한 흥미와 자신감을 높이고, 미래 글로벌 리더로의 꿈에 한 발짝 더 다가가는 좋은 계기를 마련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