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부남면향인회 제61회 정기총회
상태바
재부남면향인회 제61회 정기총회
  • 김순영 기자
  • 승인 2016.06.28 10:04
  • 호수 5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정규 부회장 자랑스런 남면인상 수상 향우회 발전기금 1천만 원 쾌척하기도

재부남해군남면향인회(이하 남면향인회) 제61회 정기총회가 지난 22일 수정동 협성뷔페에서 성대하게 열렸다.

남면향인회는 이날 김용민 직전회장과 이정일 전 사무국장, 조석관 전 총무, 이숙이 윤정숙 여성위원, 하원평 임포향인회장, 김영만 덕월향인회장에게 공로패를 수여하고 향인회 발전을 위해 헌신한 노고를 위로했다.

또, 김정규(월포) 부회장에게는 자랑스러운 향인상을 전달했으며 이에 김 부회장은 발전기금 일 천만 원을 쾌척해 큰 박수를 받았다.

이완수 회장은 룕선배들이 이뤄놓은 전통을 후손들에게 계승시켜야 할 책무 때문에 두 번째 회장을 맡게 됐다. 남은 임기동안 열과 성을 다해 내년 총회에는 훌륭하고 타의 모범이 되는 새 회장을 선출해 넘겨 줄 수 있도록 노력 하겠다룖고 굳게 약속했다.

축사에 나선 이 담 군향우회장은 룕남면이 예로부터 상부상조와 봉사정신이 남달랐다는 증거가 남해군지와 재부향우회 역사에 남아 있다. 이러한 우수 사례를 거울삼아 상생과 협력정신을 가다듬고 새 시대에 적응할 발전적이고 알찬 계획으로 결속력을 다져 나가라룖고 인사하고 새 회관건립 기금 모금동참에도 협조를 구했다.

박성배 남면장은 룕지난 4월 면민체육대회에 물심양면 지원을 해 주신 덕분에 흥 있고 재미있는 행사를 진행했다. 앞으로도 고향발전에 깊은 관심과 사랑 부탁한다룖고 인사했으며 김경진 체육회장은 성공적인 체육행사가 되도록 성원해 준 재부향우들에게 큰 절로 답했다.

이외에도 윤호민(이동), 탁세안(창선), 조동준(읍), 정경주(설천), 송달호(고현), 이송주(연제), 김용민(영도) 단위향우회장과 사무국장들, 김장실 전 국회의원, 정충수 재부해성중굛고동창회장, 송영욱 건우산악회장, 류형종 남면설흘회장, 홍영명 김해세무서장 등 총회장을 찾은 많은 내빈들도 남면향인회의 건승을 기원하며 축사를 전했다.

이어 남면향인회는 회무 및 감사, 결산을 보고한 뒤 발전을 기원하는 축배를 들고 향인회 61주년 자축행사를 펼쳤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