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전문화제 `문화예술 프로그램 제안 공모`
상태바
화전문화제 `문화예술 프로그램 제안 공모`
  • 전병권 기자
  • 승인 2017.06.20 09:18
  • 호수 5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모기간 오는 30일(금)까지

 화전문화제(이하 화전문화제)`를 군민의 자발적 참여 속에 더욱 활기찬 축제로 거듭날 수 있도록 문화행사부문에서 운영할 새로운 프로그램, 운영방안 등 제안을 공모한다.

 군은 오는 10월 26일부터 28일까지 총 3일간 실시되는 화전문화제에서 군민들이 그동안 직접 보고 느끼며 △개선·보완해야 할 프로그램 △군민이 열정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  △새로운 아이디어(체험, 볼거리 등) △장기적 발전방안 △읍면 입장식 개선방안 등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고자 한다.

 이번 공모는 군민 누구나 응모할 수 있으며 오는 30일(금) 24시까지 제출서류를 우편과 군청 홈페이지, 이메일, 팩스 등으로 제출하면 된다.

 우편은 경남 남해군 남해읍 망운로9번길 12 남해군청 기획감사실 정책기획팀으로 마감일 도착분까지 인정한다.

 홈페이지 응모는 남해군청(www.namhae.go.kr)→참여마당→`군정에바란다`에 제출하면 된다.

 단, 제출서는 비공개로 설정한 뒤 제출해야 한다.

 이메일 접수는 jes4979@korea.kr로 보내면 된다. 팩스는 전화로 수신확인을 반드시 거친 후 (☎860-3703)로 응모하면 된다.

 기타 궁금하거나 자세한 사항은 군 기획감사실 정책기획팀(☎860-3033)으로 문의하면 된다.
 아울러 군은 이번 공모에 대해 오는 7월 중 시상도 계획하고 있다고 밝혔다.

 1~10위 순위 안에 채택된 제안자는 보물섬 남해 특산품(4만원상당), 11~20위 순위안에 채택된 제안자는 보물섬 남해 특산품(2만원상당)을 수여할 예정이다.

 단, 우수제안이 적을 경우 시상대상자가 축소될 수 있으며, 심사결과 우수등급에 해당하는 제안이 없을 경우 선정하지 않을 수 있고, 제출된 제안서와 관련서류는 선정여부를 불문하고 반환하지 않는다고 전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