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대영 동문, 제일고 총동창회장 취임
상태바
박대영 동문, 제일고 총동창회장 취임
  • 한중봉 기자
  • 승인 2017.08.10 14:50
  • 호수 56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총동창회의 역사와 전통 계승위해 최선 다할 것"포부 밝혀
박대영(왼쪽) 신임회장과 김태주 이임회장이 나란히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박대영(40회) 동문이 남해제일고 새 총동창회장에 취임했다.

남해제일고총동창회는 지난달 26일 화전도서관 평생학습관 다목절홀에서 총동창회 정기총회와 회장 이·취임식을 열었다.

이날 행사에는 하종준, 이선도, 이은우 고문, 하은상 제일고 교장, 재부동창회 김효주 사무국장을 비롯한 내빈과 취임동창회장 기수인 40회 동문회 김종남 회장을 비롯한 동문들, 각 기수별 회장과 총무 등 70여명이 참석해 지난 1년간 총동창회를 이끈 김태주 회장의 노고를 격려하고 박대영 총동창회장의 취임을 축하했다.

김태주 이장은 "그동안 물심양면으로 도와주신 동문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박대영 회장을 중심으로 더욱 단합해 우리 총동창회를 전국 제일 동창회로 만들어 주기를"당부했다.

취임하는 박대영 회장은 "모교가 심어준 꿈과 열정, 사랑을 명심하면서 동창회의 위대한 역사와 찬란한 전통이 계승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나갈 것"이라며 "동문의 협조와 지원속에 우리 후배들의 꿈과 열정, 사랑을 실천하는 자랑스러운 한국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총동창회의 역할이 확대되기를 기대한다"는 바람을 전했다.

박대영 회장과 함께 제일고 총동창회를 이끌어갈 임원진은 다음과 같다.

△고문 이춘송(27회) 하종준(31회) 이현재(32회) 이선도(33회) 이은우(34회) 김석환(35회) 김성호(36회) 김윤관(38회)

△직전회장 김태주(39회) △수석부회장 이상록(41회) △여성부회장 문향자(41회) △부회장 정진규(55회) △감사 류민현(42회) 김태훈(51회) △사무국장 김현주(52회)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