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립 보물섬어린이집 변경 위탁 사업설명회 개최
상태바
군립 보물섬어린이집 변경 위탁 사업설명회 개최
  • 전병권 기자
  • 승인 2017.09.07 10:56
  • 호수 56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청결과, 오는 21일 남해군보육정책심의위원회서 결정 70점 이상 최다 득점 받은 운영 희망체 선정할 예정

남해군은 지난 1일 군 종합사회복지관 2층 다문화가족지원센터 회의실에서 군립어린이집 변경 위탁(공개경쟁) 사업설명회를 개최했다.

이날 설명회는 현재 남해읍 평리 휴먼시아 아파트 내에 위치하고 운영되는 군립 보물섬어린이집 위탁기간이 2018년 2월 28일자로 만료되기 때문에 이후 알맞은 운영체를 선정하기 위해 마련됐다.

설명회는 군 주민복지실 여성보육팀장이 관내 어린이집 관계자 10여명을 대상으로 위탁시설 개요와 운영기간, 선정기준, 위탁운영 조건 등을 설명했다.

이번 새롭게 계약할 군립어린이집 위탁 운영기간은 2018년 3월 1일부터 2023년 2월 28일까지 5년이다.

특히 위탁 운영을 희망하는 단체나 개인은 공고일 현재 군내 주 사무소나 주소를 두고 있어야 하며 사회복지법인, 비영리법인, 육아종합지원센터 등을 포함한 단체나 개인 모두 신청이 가능하다. 개인이 위탁체로 선정한 경우, 위탁을 받은 이가 직접 어린이집을 운영해야 한다. 신청서는 오는 18일까지 군 주민복지실로 제출하면 된다.

운영체 선정은 오는 21일 개최될 남해군보육정책심의위원회에서 결정된다. 가장 높은 점수와 낮은 점수를 제외한 각 위원들의 점수를 합산해 70점 이상 최다 득점을 받은 운영 희망체를 선정하며 결과는 군청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군내 군립 어린이집은 보물섬어린이집과 남해어린이집 등 2개가 있다. 남해어린이집은 군 조례에 따라 재계약 대상에 선정돼 남해군보육정책심의위원회를 통해 재개약 여부가 결정된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