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부사하구남해향우회 제43회 정기총회 개최
상태바
재부사하구남해향우회 제43회 정기총회 개최
  • 전병권 기자
  • 승인 2018.06.08 16:58
  • 호수 6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향우회관 건립기금 500만원 전달해 눈길, 향우회지 제5호 발간 유공자에게 감사패 수여
재부사하구남해군향우회가 지난달 25일 제43회 정기총회를 열었다.
새 향우회관 건립을 위한 500만원 기탁.

재부사하구남해군향우회(이하 사하구향우회) 제43회 정기총회가 열려 제5호 향우회지 발간 유공자 표창과 향우회관 건립기금 500만원을 기탁해 눈길을 끌었다.

지난달 25일 장림동 프리미스뷔페에서 열린 정기총회에서 사하구향우회는 제5호 향우회지 발간 유공자인 이윤원 재부남해군향우회장, 김두남 ㈜승학피엠씨 대표와 임창배 사하청년회장, 최성두 다대청년회장, 이기봉 다대청년회 총무에게 감사패를 수여했다.

또한 사하구향우회는 새 향우회관 건립을 위한 기금으로 500만원을 기탁했다.

박남일 회장은 대회사에서 "11년 만에 제5호 향우회지를 발간·배부했다. 회지가 발간될 수 있도록 수고한 편집위원회와 광고 협찬자 등 모두에게 감사를 전한다"고 인사했다. 이어 "회지를 통해 향우회 역사를 뒤돌아보고 향우회를 재조명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 아울러 우리들의 만남과 소통의 장인 향우회 사무실도 많이 이용해 달라"고 당부했다.

이윤원 군 향우회장은 "사하향우회는 다른 향우회의 귀감이 되고 있다. 향우회는 누군가가 봉사를 해야만 발전해 나갈 수 있는 모임으로, 오늘 이 자리가 있기까지 열정과 나눔으로 향우회를 이끌어 오신 역대 회장님과 고문, 향우들의 노고에 박수를 보낸다. 앞으로도 아낌없는 열정과 나눔으로 보다 더 나은 더 뜻깊은 향우회로 승승장구하시길 바란다"고 축사했다.

사하구향우회 초대회장을 역임한 최한기 고문은 "향우회가 처음 창립할 때는 현재와 비교하기 어려울 정도로 초라했다. 오늘 성황리에 총회를 개최할 수 있는 것은 역대회장과 적극적으로 참여해 준 향우들 덕분이라 생각한다"며 감사를 표했다.

뿐만 아니라 김갑주 군 향우회 고문을 비롯한 이민태(읍), 김진평(이동), 김용표(상주), 김완재(삼동), 곽명균(서면·북구), 이형옥(고현) 정경주(설천), 장준동(창선), 이송주(연제구),정주병(해운대·기장), 김용민(영도구) 단위향우회장과 사무국장들, 김척수 부산시 정책고문, 권순진 여사, 하민홍 재부남해중동창회장과 김효주 사무국장, 신만주 남해서면사랑산악회장, 이상엽 ㈜미연건설 대표, 정홍구 재호남사하향우회장 등 많은 내·외빈이 참석해 사하구향우회의 발전과 도약을 기렸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