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 향우회, 임원회의 열고 하반기 일정 공유
상태바
군 향우회, 임원회의 열고 하반기 일정 공유
  • 하혜경 서울주재기자 기자
  • 승인 2018.08.20 11:10
  • 호수 6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령별 모임 향우회의 버팀목 역할 해야

재경남해군향우회(회장 박경호) 2/4분기 임원 모임이 지난 19일 마포구 군 향우회 사무실에서 열렸다.

이날 모임에는 박경호 군향우회 회장과 고중식 설천면 향우회장, 박대표 서면 향우회장, 손복주 삼동면 향우회장 등 각 읍면 향우회장과 최명호 군향우회 산악회장, 문국종 감사, 김정태 부회장, 곽인두 운영위원장, 고윤권 부회장, 정익훈 부회장, 김남실 부회장, 송모충 청년협의회장, 류정애 총무가 참석했다.

박경호 회장은 "오늘 모임은 지난 5월 진행된 군 향우회 체육대회 결산보고와 하반기 일정을 공유하기 위해 자리를 마련했다"며 "먼저 체육대회 행사를 위해 각 읍면별로 분담금 협조를 잘 해주셔서 너무 감사하다. 군향우회 체육행사를 위해 마음을 모으는 모습을 보면서 역시 우리 향우회의 저력을 느낄 수 있었다"고 말했다.

송모충 청년협의회장도 체육대회 결산 내역서를 임원들에게 공개한 후 "물심양면으로 후원해 주신 선배님들과 체육대회 준비를 위해 가졌던 수차례 회의에도 적극 참여한 읍면 향우회 사무국장과 도움을 준 선·후배들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어진 기타 토의시간 곽인두 운영위원장은 "지난 청년협의회 체육대회에 범우회 회원들이 도와가며 일하는 모습이 참 보기 좋았다"며 "이번 행사처럼 연령별 친목 모임이 향우회 활동에 적극 참여한다면 향우회 발전에 튼튼한 버팀목이 될 것"이라고 말해 임원들의 공감을 받았다.

한편, 군 향우회 임원들은 하반기 정기 임원회의를 10월에 개최하는 것으로 의견을 모았으며 12월 정기총회를 진행키로 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