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마을 치안 역군들 화합잔치 열려
상태바
우리 마을 치안 역군들 화합잔치 열려
  • 김태웅 기자
  • 승인 2018.09.20 11:07
  • 호수 6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해군자율방범연합회 한마음체육대회 개최

 `우리동네 수호천사! 범죄 없는 우리 남해, 우리 손으로 만들자!`라는 강령아래 다방면으로 범죄예방에 노력해 오고 있는 남해군자율방범연합회가 지난 15일 남해실내체육관에서 한마음체육대회를 개최해 연합회원 및 가족들의 화합을 도모했다.
 

 남해군과 남해경찰서가 후원한 이날 행사에는 수백여명의 자율방범연합회 및 가족들이 참여, 다양한 체육경기와 레크리에이션 등으로 서로 그간의 노고를 격려하고 단합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개회식에는 장충남 군수, 박동주, 박종길 군의회의장, 남해경찰서장, 윤현식 경남자율방범연합회장 등의 내빈들이 참석해 한마음체육대회 개최를 축하했다.
 

 하홍남(얼굴사진) 남해군자율방범연합회장은 "우리 자율방범대원 여러분들이 때로는 무시와 외면을 당하는 경우도 적지 않음을 알고 있다. 그러나 묵묵히 역할을 수행해 주시는 대원여러분들이 정말 자랑스럽고 강한 자부심을 느낀다"며 "앞으로도 우리가 지역의 지킴이로서 희생과 봉사정신으로 지역의 치안과 발전을 위해 더욱 앞장선다면 언젠가는 우리에게 따뜻한 격려와 믿음으로 돌아오리라 생각한다. 오늘 즐겁고 행복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대회사를 전했다. 

 이어 박동주 남해경찰서장은 "여러분들의 봉사를 향한 열정과 의지는 그 무엇과도 바꿀 수 없는 최고의 가치"라며 "앞으로도 남해가 활기차고 신바람 날 수 있도록 우리 모두 협력해 안전한 남해, 행복한 남해를 만들자"고 격려사를 전했다.

 다음은 이날 수상자 명단이다.

 △남해군수 표창 - 서홍민(설천), 고광철(상주) △경찰지방청장 감사장 - 정용수(고현), 우인철(남면) △남해경찰서장 감사장 - 안상용(남면), 유원화(읍), 임영섭(삼동), 박충현(미조) △국회의원 표창 - 곽봉건(서면), 류 수(이동) △남해군의회의장 표창 - 박길동(상주), 이재원(미조), 박경섭(미조) △경상남도연합회장 표창 - 배인태(읍), 정진규(설천), 신일필(창선) △남해군연합회장 표창 - 송을호(고현), 김도훈(이동), 류태우(서면), 이주락(삼동)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