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부남해군향우회 2019년 신년하례회 개최
상태바
재부남해군향우회 2019년 신년하례회 개최
  • 김종수 기자
  • 승인 2019.03.15 09:38
  • 호수 6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향우회관건립기금 협찬자 7명에 감사패

재부남해군향우회(회장 이윤원)는 지난 9일 부산 서면 롯데호텔 크리스탈볼룸에서 2019년 신년하례회를 성황리에 개최하며 기해년 황금돼지해의 희망 가득한 출발을 힘차게 시작했다.

이날 신년하례회에는 △오거돈 부산광역시장 △장충남 군수를 비롯한 읍면장과 실과소장들 △박종길 군의회의장과 군의원 △황선량 재부경남향우연합회장 △최인호 국회의원 △김갑주·박정삼·류지선 고문 △이담 직전회장 △이용표 부산지방경찰청장 △김홍희 남해지방해양경찰청장 △김태석 사하구청장 △이갑준 부산상공회의소 상근부회장 △하윤수 한국교원단체총연합회장 △빈대인 부산은행장 △정정복 부산광역시축구협회장 등 많은 내빈과 향우들이 참석해 서로의 새해 소원성취와 건강을 기원했다.
1부 신년하례회는 김정규 골프부회장의 개회선언과 박남열 재정부회장의 향우헌장낭독, 하지혜 아나운서의 내빈·임원 소개에 이어 참석자 모두가 힘차게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라고 인사하는 상견하례로 이어졌다.
35만 부산향우를 대표하는 이윤원 회장은 신년사를 통해 “우리 향우회가 100년 명품향우회를 캐치프레이저로 걸고 나아가고 있다. 그러기 위해서는 향우 간에 겸손과 배려 속에 끈끈한 정을 이어가야 한다. 오늘 이 자리에 오신 향우회 임원 여러분께서 행복을 나눈다면 우리 모두가 향우회 발전에 일조할 것이라고 확신한다. 하시고자하는 새해 일 모두 소원성취하시고 늘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드린다”고 인사했다.
오거돈 부산시장은 “오늘 임원들만 모였다는데 이 자리가 꽉 찬 걸 보고 남해가 대단하다는 걸 느꼈다. 남해향우여러분의 면면을 살펴보니 여러분이 부산을 이끌어가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겠다”며 축하인사를 전했다.
장충남 군수는 오거돈 부산시장에게 “부산에서 사업하는 남해분들 많이 도와주시고 남해출신 부산시청 공무원들 승진 좀 많이 시켜 달라”고 인사 청탁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외에도 서면출신의 이용표 부산지방경찰청장과 남면출신의 김홍희 남해해양경찰청장과 김태석 사하구청장도 축사를 통해 100년 명품향우회로 나아가는 재부남해군향우회의 발전과 향우들의 건강과 행복, 성공을 기원했다.

남해를 빛낸 공직자 4명에 공로패 전달
박정삼 고문 기탁장학금 1000만원 10명에 전달

이어 짧게 격려사를 전한 (주)백송디앤씨 박정삼 회장(재부향우회 고문)이 (재)재부남해군향우장학회에 기탁한 1000만원의 장학금을 △정현우(한국폴리텍7대학) △홍준표(부경대) △김영현(부산여대) △박지원(인하대) △최정윤(부산중앙여고) △김우주(포항공대) △곽창희(동의대) △박수현(동명대) △유동민(동아대) △이다경(부산동여고) 등 읍면향우회원 자녀 각 1명씩 총 10명에게 100만원씩 전달했다.
아울러 남해인의 위상을 드높인 이용표 부산지방경찰청장과 남면출신의 김홍희 남해해양경찰청장, 김태석 사하구청장, 백평효 영도구의회 의장에게 공로패를 전달했다. 
또 새 향우회관 건립기금조성 유공자에 대한 감사패가 △재부남해군서면향우회장과 북부향우회장을 겸임하고 있는 화명참숯갈비 곽명균 대표 △(주)성우씨앤씨 이경민 대표이사 △대강선재(주) 강정석 대표이사 △동광해운(주) 강재춘 대표이사 △거림엔지니어링(주) 정재주 대표이사 등에게 전달됐고, 해외일정으로 참석하지 못한 ▽양승토건(주) 이석종 대표 ▽삼양개발(주) 김석균 대표에게는 추후 전달하기로 했다.
이어 지난 11월 4일 제10회 재부남해군향우 합동 황령산 등산대회를 주관해 성공적으로 개최한 서면산악회(회장 곽명균)가 향우회관 건립기금 500만원을 전달했다.
축하케익 커팅이 있은 후 이 담 직전회장과 김갑주·류지선 고문의 건배제의로 축배를 든 후 향우가 ‘한려수도 남해향우야’를 제창하며 1부 행사의 막을 내렸다.
만찬과 함께 진행된 2부 어울림한마당은 읍면 향우회장 노래자랑과 행운권 추첨 등으로 진행되며 화기애애한 향우애를 꽃피웠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