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하마늘장사 서면 마! 늘~ 하던 대로 1등 해삐네
상태바
천하마늘장사 서면 마! 늘~ 하던 대로 1등 해삐네
  • 전병권 기자
  • 승인 2019.06.21 11:57
  • 호수 6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백두마늘장사 창선면 김해경·이인수, 한라마늘장사 남면 이태문·김문주, 설천면 송진세·김성열
제14회 보물섬 마늘축제&한우잔치 마늘장사 선발대회가 지난 8일 스포츠파크 주무대 앞에서 열려 각 읍면 대표 20명과 관객이 호흡하며 큰 인기를 누렸다. 대회에 참가한 남해군 대표 영웅들.

신선함으로 환골탈태한 마늘장사 선발대회였다. 힘과 근지구력이 등이 강조된 지난 대회들과는 달리 웃음과 관광객 참여까지 유도한 집중력 높인 축제 속 작은 축제였다.
제14회 보물섬 마늘축제&한우잔치의 정점을 달려가는 지난 8일, 따가운 햇살에도 불구하고 스포츠파크 주무대 앞에는 새로운 천하마늘장사를 보기 위한 관객들로 넘쳐났다.
이번 대회는 체력과 지혜를 동시에 겸비한 읍면을 대표한 영웅들이 2명씩 짝을 지어 출전했다.
이번 대회 천하마늘장사의 영예는 서면(김석주·윤남일)이 안았고 백두마늘장사에는 창선면(김해경·이인수)이, 공동 한라마늘장사에는 남면(이태문·김문주)과 설천면(김성열·송진세)이 등극했다.

천하마늘장사에 등극한 서면 김석주(왼쪽에서 두 번째)·윤남일(왼쪽에서 다섯 번째). 이들을 응원한 플래카드가 이 기사의 제목이다.

다음은 마늘장사 선발대회에 참가한 각 읍면 대표명단이다.
△고현면(박우태·신익수) △남면(이태문·김문주) △남해읍(이영근·조병래) 미조면(서철세·정자화) △삼동면(강진향·박근호) △상주면(김효제·정민주) △서면(김석주·윤남일) △설천면(송진세·김성열) △이동면(한정훈·김형식) △창선면(김해경·이인수).

백두마늘장사에 등극한 창선면 김해경·이인수
공동 한라마늘장사에 등극한 남면 이태문·김문주와 설천면 김성열·송진세

전병권 기자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