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경남면 골프회 `2019 전반기 회장기배 대회` 열어
상태바
재경남면 골프회 `2019 전반기 회장기배 대회` 열어
  • 하혜경 서울주재기자
  • 승인 2019.06.24 09:56
  • 호수 6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경남면골프회(회장 이범탁)는 지난 11일 경기도 안성시에 자리한 골프존카운티 안성W CC에서 전반기 회장기배 대회를 열었다.
이날 이범탁 회장, 박정을 전임 회장, 김항언 운영위원장, 김정한 감사와 운영진을 비롯해 20명이 참가했다.
김항언 운영위원장은 "즐거운 라운딩이 되길 바란다"고 인사한 후 조편성 및 일정에 대해 안내했다. 이날 대회는 신페리오 방식의 친선게임으로 진행됐으며 정회원 5팀 20명이 참석해 선후배 간에 선의의 경쟁으로 즐거움을 더했다.
임채준, 이종길, 양성길, 임준택 회원은 평산초등학교 동기생들로 한조가 구성되어 더욱 행복한 시간을 가졌다. 친선게임을 하고 난 후 뒷풀이는 100년 황태집에서 진행됐다.
이범탁 회장은 "바쁘신 데도 불구하고 참석한 회원들께 감사드리며, 쾌청한 초여름 날씨라 조금 더웠지만 그래도 고향 향우들끼리 즐거운 라운딩을 하여 행복한 시간을 가졌으리라 생각한다. 매달 관심을 가지고 참석하자"며 인사했다.

이범탁(사진 오른쪽) 회장으로부터 조태수 회원이 우승상을 수상하고 있다.

강춘수 총무의 결산보고 후 시상식(150만원)을 가졌다. 이날 대회 결과 △행운상 : 이범탁 회장 △최다파상 : 김철웅 △니어니스트 : 강춘수 △최다버디 : 한정원 △롱기스트: 최권수△최다보기 : 김영주 △메달리스트 : 이갑춘 △우승  : 조태수 회원이 수상했다.
강춘수 총무는 "남면골프회는 항상 열려 있으며 골프회 밴드에 자주 들어와서 정보공유도 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회원가입문의 강춘수 총무(m.010-9755-5667)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