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남회, 장마와 무더위 속에 7월 정기대회 열어
상태바
재남회, 장마와 무더위 속에 7월 정기대회 열어
  • 하혜경 서울주재기자
  • 승인 2019.08.13 11:40
  • 호수 6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개 팀 참가 갈수록 뜨거워지는 참여 열기

재경남해골프모임(이하 재남회·회장 문국종)의 7월 정기 대회가 지난달 24일 여주CC에서 열렸다. 뒤늦게 찾아온 장마와 무더위로 일기가 고르지 못한 날이었음에도 불구하고 10개팀이 참석해 재남회 골프모임의 단단한 조직력을 보여준 대회였다.
24일 낮 재남회 정기모임이 진행되는 여주 CC에 삼삼오오 참석한 이들은 점심 식사 후 이동성 재남회 사무국장의 간단한 대회 참가자 소개에 이어 기념사진을 촬영했다.
미리 편성한 조별로 골프를 즐긴 재남회 회원들은 정례회의를 진행했다. 정기모임은 여주 CC내 레스토랑에서 진행됐다. 예측이 어려운 날씨에도 10개 팀이나 참석한 만큼 정례회의도 시종일관 활기찬 분위기에서 이뤄졌다.

문국종(얼굴사진) 재남회 회장은 "더운 날씨에 참석해 주신 선·후배 향우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비 소식이 있었지만 날씨는 더워도 무사히 잘 마쳤다. 이 모든 것이 회원님들의 은덕이다. 사실 재남회가 올해부터 출발해서 10개 팀이 참여하고 있다. 향우님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해 주셔서 일 할 맛이 난다. 앞으로도 끊임없는 협조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이어 문국종 회장은 모임에 처음 참석한 향우들을 일일이 소개했다. 전 서면향우회장을 지낸 장동규 고문님이 부부동반으로 참석했으며 박경호 전 재경남해군향우회장도 재남회 출범 후 처음으로 참석해 재남회 회원들에게 인사했다. 박경호 회장은 "사실 1월 10일 향우회장직을 물려주고 향우회 활동은 좀 뜸했다. 구덕순 회장님이 열심히 하고 계시니 많이 도와주기 바란다"며 "재남회의 중요 행사에는 빠지지 않고 꼭 참석하겠다"고 약속했다. 또한 박태규 변호사, 정태문 전 감사원 국장, 한계욱, 정유현, 김형준, 정금숙 향우가 소개되어 큰 박수를 받았다.
재남회는 오는 27일(화) 포천 참벨리 CC에서 비공식 대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날 대회 후에는 박상옥 회원이 여름보양식으로 식사를 대접할 예정이다. 박상옥 회장은 "더위를 잘 견디기 위해서 보양식을 꼭 필요하다. 다른 분들은 모르지만 고향 선 후배님들은 꼭 초대해서 맛있게 대접하고 싶다"고 말해 큰 박수를 받았다.
재남회 9월 모임은 남해 아난티에서 진행하는 재경, 재부, 남해인들이 참여하는 골프대회에 참여하는 것으로 1박 2일 행사를 대신할 예정이며 10월엔 회장배 대회를 진행한다.
이동성 총무는 "8월 포천행사, 9월 남해 행사, 10월 회장배 대회를 잘 마무리하면 올해 출범한 재남회가 탄탄하게 자리잡을 것이다. 많은 협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한편, 남해청년골프모임인 `남청회`는 올해부터 모임 명칭을 `재남회`로 변경하고 매월 네 번째 수요일에 정기모임을 이어가고 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