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업경영인 가족들 화합 돈독히 다져
상태바
농업경영인 가족들 화합 돈독히 다져
  • 김태웅 기자
  • 승인 2019.09.16 12:15
  • 호수 66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34회 남해군농업경영인한마음대회 개최
회갑을 맞은 한국농업경영인 남해군연합회원들과 내빈들이 제34회 남해군농업경영인한마음대회 기념식에서 축하 떡을 자르고 있다.

 사)한국농업경영인 남해군연합회(회장 이민식)가 농업경영인을 위한 자리를 마련했다.
 지난달 30일 남해군실내체육관에서는 한국농업경영인 남해군연합회가 주최하고 남해군, 남해군의회, 남해경찰서, NH농협은행 남해군지부, 삼천포제일병원 등에서 후원한 제34회 남해군농업경영인한마음대회가 개최됐다.

이민식 한국농업경영인 남해군연합회장이 우승기를 흔들고 있다.

 농업발전과 농업인의 권익향상 도모를 위해 열린 이날 한마음대회에는 농업경영인 및 가족, 한국농업경영인 남해군연합회 회원, 경상남도 연합회원, 나주시 농업경영인 등 수백여명이 참가해 성황을 이뤘으며, 다양한 체육경기와 레크리에이션으로 화합을 돈독히 했다.
 기념식에는 노영식 부군수, 박종길 군의회 의장, 고원오 NH농협은행 남해군지부장 등 수많은 내빈들이 자리해 농업경영인 가족을 격려했다.
 기념식에서는 농업발전에 기여한 농업경영인에 대한 시상식이 진행됐으며, 한국농업경영인 남해군연합회는 3명의 연합회원에게 자녀장학금을, 남해군향토장학회에는 후학양성을 위한 장학금 100만원을 전달했다.
 다음은 수상자 명단이다. △강춘현(창선) 국회의원상 △최영권(고현) 남해군수상 △김대정(상주) 남해군의회 의장상 △이태우(읍) 남해경찰서장상 △최정태(남면) 농협중앙회군지부장상 △이창열(삼동) 지역농협협의회장상 △전장오(이동) 중앙회장상 △김은호(설천) 도연합회장상 △류재천(서면) 한국농어민신문사장상.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