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해대학-남해대학 후원회 대학발전 위한 간담회 가져
상태바
남해대학-남해대학 후원회 대학발전 위한 간담회 가져
  • 남해타임즈
  • 승인 2019.12.06 12:03
  • 호수 67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남도립남해대학이 본관 2층 혁신학습실에서 남해대학과 남해대학 후원회가 대학발전을 위한 간담회를 개최했다.
경남도립남해대학이 본관 2층 혁신학습실에서 남해대학과 남해대학 후원회가 대학발전을 위한 간담회를 개최했다.

경남도립남해대학과(총장 홍덕수) 남해대학 후원회(회장 송한영)가 지난달 14일 남해대학 혁신학습실에서 대학발전을 위한 간담회를 가졌다. 이날 간담회에는 홍덕수 총장과 권대곤 교무처장 등 보직교수 등 7명과 송한영 남해대학 후원회 회장 등 9명이 참석했다.

이번 하반기 간담회는 남해대학이 대학 후원회를 초청해 마련됐으며,대학 기본현황 과 당면 주요 현안을 후원회 임원진에게 설명하고 현안에 대해 토의하는 형태로 진행됐다.

이날 회의에서는 대학 기본현황을 비롯해 전국 도립대학 중 10년 연속 취업률 최상위권 달성,교육부 평가 전국 최우수 대학 선정, 국토교통부 항공정비 전문교육기관 지정 획득 등 대학의 성과에 대해 공유했다. 또, 남해지역 고교졸업자의 남해대학진학률 하락과 도시로 부터 떨어져 위치한 대학의 입지적 단점을 해소하기 위한 지원을 당부했다.

송한영 회장은 "앞으로 후원회가 역할을 분담해 우수 신입생 유치, 졸업생 취업률 제고, 기숙사 노후화 문제 해결, 대학 브랜드 이미지 향상을 위한 홍보 강화 등의 영역에서 함께 노력해 나가자"고 말했다.

남해대학 홍 총장과 교직원, 후원회 임원진들은 간담회에 이어 국공립대학 최초로 국토교통부 항공정비사 양성기관으로 지정받은 항공정비학부의 주요시설을 둘러본 뒤 만찬과 함께 대학과 지역 발전을 위한 의견을 교환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