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지현 남해청실회 제46대 신임회장 취임
상태바
윤지현 남해청실회 제46대 신임회장 취임
  • 김태웅 기자
  • 승인 2019.12.06 12:15
  • 호수 67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회장 이·취임식 및 청실효행상 시상식 개최

남해청실회 제45·46대 회장단 이·취임식 및 제14회 청실효행상 시상식이 지난달 29일 남해공용터미널 4층 해양예식장에서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장충남 군수, 이인우 대한민국 청실회 제40대 총재 등의 내빈을 비롯한 군내외의 수많은 청실회, 봉사단체 회원들이 자리해 아낌없는 축하를 전했다.

고두수 제45대 이임회장은 "회장으로서 부담감도 느꼈지만 회원들과 함께 다양한 자원봉사활동을 하면서 긍지와 자부심을 많이 느꼈다. 또한 많은 사람들과 만나고 교류하며 제 인생에서 기억에 남을 소중한 경험을 했다"고 소회를 전한 뒤 "부족한 저에게 보내 주셨던 뜨거운 열정과 성원, 격려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이임사를 했다.

윤지현 제46대 취임회장은 "지금까지 청실회를 이끌어 오신 역대회장님들과 청·홍실회원 등 모든 분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신입회원 확충, 회원모두가 참여하는 봉사활동, 상시 회원 친교의 시간 마련, 봉사활동 사업비 기부 활성화, 군부대와 학생들의 자율적 봉사활동 참여 기회 제공, 이 다섯 가지 목표를 실천하도록 노력하겠다. 또한 늘 소외된 이웃을 두루 보살펴 더 많은 사람들이 청실회와 함게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많은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취임사를 전했다.

이·취임식에 이어서는 효행대상자 시상식이 진행됐으며, 올해 효행대상자는 이구원 씨와 강유진 학생이 수상했다. 이구원 씨는 지체장애가 있음에도 어머님을 지극히 봉양해 오고 있으며, 강유진 학생은 성격이 밝고 착한 소녀가장이다.

다음은 남해청실회 2020년도 제46대 회장단 명단이다.

△회장-윤지현 △상임 부회장-고동석 △외무 부회장-김상길 △내무 부회장-김민관 △감사-송정욱·정봉갑 △사무국장-이창섭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