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인사회 준비위해 사무국장 모임 가져
상태바
신년인사회 준비위해 사무국장 모임 가져
  • 하혜경 서울주재기자 기자
  • 승인 2019.12.12 14:29
  • 호수 67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각 읍면별 참석 인원 점검
프로그램 논의

내년 1월 10일 진행될 재경남해군향우회 신년인사회 준비를 위한 읍면사무국장회의가 지난 4일 마포 군향우회 사무실에서 열렸다. <사진>


구덕순 남해군향우회 회장과 박현후 사무총장, 박미선 산악회 사무국장, 유정애 여성협의회 사무국장을 비롯해 각 읍면 사무국장 12명이 참석해 신년인사회 준비에 관해 논의했다.


구덕순 재경남해군향우회 회장은 "군향우회의 실제적인 행사 준비는 바로 사무국장 여러분이다. 행사를 잘 준비하려면 여러분의 노력과 희생, 봉사가 필요한데 오늘 격려하기 위해 자리를 마련했다"며 "신년인사회가 잘 진행될 수 있도록 협조바란다"고 인사했다.


재경남해군향우회는 내년 신년인사회에서 각 읍면별 장학생을 선발해 1인당 30만원씩 장학금을 전달할 예정이며 꽃 화환 대신 쌀 화환을 받아 어려운 향우에게 전달할 계획이다.


박현후 사무총장은 "읍면별로 어려운 환경 중에도 열심히 살고 있는 향우 자녀를 추천해 달라"며 "또한 행사에 받은 쌀 화환은 어려운 이웃들이 설날 떡이라도 해 먹을 수 있도록 전달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뿐만 아니라 행사 준비를 위해 각 읍면별 초청인원 파악과 참석독려 등을 당부했다.


읍면향우회 사무국장들은 "향우회 신년인사회 준비를 위해 힘껏 노력하겠다"며 행사 준비에 적극 협력키로 뜻을 모았다.


한편 재경남해군향우회 신년인사회는 오는 1월 10일(금) 세종문화회관 세종홀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군향우회 구덕순 회장은 "400석 규모인데 참석인원이 많으면 별도의 음식점을 추가로 빌려서라도 오시는 손님들을 돌려보내지 않을 것"이라며 "많이 참석할 수 있도록 도와달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