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현면향우산악회·이동면향우산악회 새해 첫 산행
상태바
고현면향우산악회·이동면향우산악회 새해 첫 산행
  • 하혜경 서울주재기자 기자
  • 승인 2020.01.09 15:19
  • 호수 67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현면 관악산 등반
이동면 봉산과 서오릉에서
봉산정에서 기념사진을 촬영한 재경이동면향우산악회원들.
봉산정에서 기념사진을 촬영한 재경이동면향우산악회원들.
관악산 등반에 나선 재경고현면향우산악회원들.
관악산 등반에 나선 재경고현면향우산악회원들.

 재경고현면향우산악회(회장 정우상)와 이동면향우산악회(회장 정효동)의 새해 첫 산행이 지난 5일 관악산과 은평구 봉산에서 진행됐다. 

 고현면향우산악회 회원들은 새해 첫 산행으로 관악산 연주대까지 5시간 남짓 산행을 진행했다. 이날 산행에는 김경곤 재경고현면향우회장과 정우상 산악회장 등 정예멤버 5명이 참석했으며, 사당역에서 출발, 관음사를 지나 관악능선을 타고 관악산 정상까지 등반했다. 이어 서울대 공학관으로 하산하는 총 10km 남짓 등반을 진행했다. 

 정우상 산악회장은 "힘든 산행 안전하게 잘 따라준 회원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첫 출발인 만큼 욕심 내지 않고 좋은 모임으로 만들어 가자"고 말했으며 김경곤 고현면향우회 회장도 "기암괴석과 절경이 어우러진 좋은 코스를 안내해준 산악회장님께 감사드린다"며 "여러 사정으로 함께하지 못한 향우님들도 2월에는 함께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디지털미디어시티역에서 만난 이동면향우산악회 회원들은 은평둘레길 트래킹에 나선 봉산과 서오릉 구간을 걸었다. 정효동 이동면산악회장과 이동면산악회원들, 최태수 군향우산악회장 등 13명의 향우들이 함께했다.

 봉산 정상인 봉산정에서 기념촬영을 한 이들은 점심 식사후 서오릉까지 답사하며 1월 산행을 마무리했다. 이동면 향우산악회 2월 산행은 2월 2일 무의도 호룡곡산과 소무의도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