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해군 7월 1일 자 하반기 정기인사 단행
상태바
남해군 7월 1일 자 하반기 정기인사 단행
  • 한중봉 기자
  • 승인 2020.07.01 15:25
  • 호수 7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병현 행정복지국장ㆍ김정철 안전건설국장 승진
심재복ㆍ이광수ㆍ정광수ㆍ민성식ㆍ박재경ㆍ빈종수ㆍ하순철 사무관으로 승진

최병현ㆍ김정철 과장이 사무관(5급)에서 서기관(4급, 국장급)으로 승진했다. 공무원의 꽃이라는 사무관 승진자 명단에는 심재복 농업정책팀장ㆍ이광수 홍보팀장ㆍ정광수 정책기획팀장ㆍ민성식 환경농업팀장ㆍ박재경 청사신축팀장ㆍ빈종수 이동면부면장ㆍ하순철 체육시설팀장이 이름을 올렸다.

장충남 군수는 1일 오후 2시 2020년 남해군 하반기 정기인사를 단행했다. 이번 정기인사에서는 국장급 2명, 과장급 7명, 팀장급 30명 등 모두 142명이 승진 또는 자리를 옮겼다.

서기관 인사에서는 최병현 행정과장이 행정복지국장으로, 김정철 재무과장이 안전건설국장으로 승진했다.

 

아울러 심재복 농업정책팀장이 문화관광과장 직무대리(이하 직무대리 생략), 이광수 홍보팀장이 지역활성과장, 정광수 정책기획팀장이 체육진흥과장, 민성식 환경농업팀장이 유통지원과장, 박재경 청사신축팀장이 의회 전문위원, 빈종수 이동면부면장이 의회 전문위원, 하순철 체육시설팀장이 창선면장으로 발령받았다.

5급 전보에서는 박철정 농축산과장이 행정과장, 김주천 이동면장이 민원봉사과장, 정춘엽 문화관광과장이 주민복지과장, 김성근 지역활성과장이 재무과장, 정종필 의회 전문위원이 상하수도과장, 정종길 서면장이 농업기술센터소장, 이일옥 고현면장이 농축산과장, 우진명 체육진흥과장이 의회사무과장, 이곤 주민복지과장이 이동면장, 문석종 민원봉사과장이 서면장, 정중구 상하수도과장이 고현면장으로 자리를 옮겼다.

한편, 남해군에 따르면 지난달 30일자로 정민성 행정복지국장, 임종출 안전건설국장, 박재철 농업기술센터 소장, 류병태 의회사무과장, 이경희 유통지원과장이 공로연수를, 강도진 창선면장, 정명근 의회전문위원이 명예퇴직을 했다.

한중봉 기자

사진제공 = 남해군청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