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도서관에 오면 즐거움이 가득
상태바
9월 도서관에 오면 즐거움이 가득
  • 한중봉 기자
  • 승인 2020.08.20 10:56
  • 호수 7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해도서관, 작가 강연·체험·전시 등 다채로운 행사 운영
기사제보 ☎863-3365

 남해도서관(관장 류지앵)은 9월 독서의 달을 맞아 군내 행복한 책 읽기 문화 조성을 위해 오는 9월 1일(화)부터 29일(화)까지 다양한 행사로 지역민을 맞이할 예정이다.

 남해도서관의 9월 어린이 대상 프로그램으로는 △(유아~초등 저)「괜찮아 아저씨」의 김경희 작가와 함께하는 신통방통 인형극과 체험활동 △(유아~초등 저)「스트로 베리 베리 팡팡」의 하선정 작가와 종이 컵케이크 만들기 △(초등2~6) 은은하게 빛나는 북하우스 만들기 행사가 준비돼 있다.

 아울러 고등학생부터 성인까지 참여할 수 있는 △HIP한 감성 네온사인 만들기 △일반 성인 대상의 원데이 라탄 클래스 등 일일 체험 프로그램과 △고규홍 작가 초청 특강 △한귀은 교수의 부모 교육 특강 등 작가 초청 강연회가 준비되어 있어 군민 모두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그 밖에도 9월 한 달간 △과월호 잡지 무료 나눔 △돌리면 선물이 와르르 △영수증 뽑고 상품권 받고 △<나들 캘리그라피> 동호회 작품 전시 등 특정 프로그램 날짜에 시간이 되지 않더라도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와 전시까지 풍성하게 마련하여, 9월 도서관을 방문하는 누구나 독서의 달을 만끽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응모형 이벤트와 전시를 제외한 모든 프로그램은 재료 준비 및 좌석 관계상 사전 접수가 필수이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경상남도교육청 남해도서관 홈페이지(http://nhlib.gne.go.kr/)와 1층 어린이자료실 담당자(☎864-0972)를 통해 안내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