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18일까지 군민소통위원회 2기 공개모집
상태바
9월 18일까지 군민소통위원회 2기 공개모집
  • 전병권 기자
  • 승인 2020.09.10 11:58
  • 호수 7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산업경제·해양관광·청년환경·보건복지·자치교육… 5개 분과 100명 위원 모집

 남해군이 지난 1일부터 오는 18일 오후 6시까지 남해군 군민소통위원회 2기 위원을 공개모집 신청을 받는다.

 남해군 군민소통위원회는 남해군 주요정책에 대해 군민들이 참여해 소통행정과 군정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만들어졌고, 지역현안과 주요 쟁점사항 등에 대한 해결 방안을 건의하고 생활불편·제도개선 등을 건의 제시한다. 임기는 위촉일로부터 2년이다.

 모집분과는 총 5개로 각 분과별로 20명씩 모집할 예정이다.

 △산업경제분과 △해양관광분과 △청년환경분과 △보건복지분과 △자치교육분과 등이다. 단, 모집인원에 미달(초과)할 경우 희망 분과가 조정될 수 있다.

 남해군 군민소통위원회 신청자격은 남해군민이나 남해군 소재 직장 근무자는 누구나 가능하다. 공통제출서류는 신청서 1부와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1부다. 직장 근무자는 재직증명서(근로자), 사업자는 사업자등록증 사본을 제출하면 된다. 또, 기타 신청서 기재사항을 증명할 수 있는 서류도 첨부하면 된다.

 제출서류 양식은 남해군청 홈페이지에 접속해 `공고고시`, `남해군 군민소통위원회 위원 모집 공고`란에서 받을 수 있다.

 신청방법은 남해군청 행정과나 각 읍면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도 되고, 우편(남해군 남해읍 망운로9번길 12 남해군청 행정과 군민소통위원회 담당자 앞)으로도 가능하다. 이와 함께 이메일 mhee77@korea.kr과 팩스 ☎860-3737로도 할 수 있다.

 위원 선정결과 발표는 오는 29일(화)까지 개별통보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