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해군 체육의 모든 정보 쉽고 빠르게 보자
상태바
남해군 체육의 모든 정보 쉽고 빠르게 보자
  • 전병권 기자
  • 승인 2020.09.10 13:20
  • 호수 7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남 군 단위 최초 홈페이지 개설
군체육회, 각 종목 단체, 대회 소식 등
남해군체육회 홈페이지 첫 화면에서 오른쪽 상단에 위치한 메뉴를 눌렀을 때 모습이다.
남해군체육회 홈페이지 첫 화면에서 오른쪽 상단에 위치한 메뉴를 눌렀을 때 모습이다.

 앞으로는 보다 더 빠르고 쉽게 남해군 체육과 관련한 소식을 접할 수 있게 됐다. 남해군체육회가 경남 군 단위 10개 지자체 중 처음으로 인터넷 홈페이지를 개설해 눈길을 끌고 있다.

 올해 민선 첫 임기를 시작한 남해군체육회(회장 박규진)는 체육행정과 체육업무 개선을 비롯한 남해군체육회 관련 소식과 군내 종목단체, 각종 대회, 전지훈련 등을 전달하기 위해 홈페이지를 개설했다.

 지난달 25일부터 운영되고 있는 남해군체육회 홈페이지(http://nhsports.or.kr/)에는 남해군체육회 연혁과 조직·기구표, 임직원 현황, 주요사업, 경영공시, 관련규정을 찾아볼 수 있다. 또한 회원 종목단체 현황과 각종 서류 등이 명시돼 있고, 남해군 각 종목 대회와 경남도 전국 단위 대회 등에 대해 안내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각종 체육수업 관련 사진과 영상 등도 제공하고 있다.

 남해군 체육회 관계자는 "군민들과 향우들을 비롯해, 전국 어느 곳에서도 남해군 체육에 대한 정보를 쉽게 알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며 "이제 막 문을 열어 부족한 점도 많지만 많은 관심과 방문을 바란다"고 전했다.

 박규진 회장은 남해군체육회 홈페이지에서 "남해군체육회는 지금까지 우리 군민의 마음을 한곳으로 모으는 그 어느 분야보다 화합과 단결의 원동력이 됐으며, 자랑스런 남해인이라는 자부심을 심어 주었다"며 "그렇기에 첫 민선 체육회장으로서 저는 영광에 앞서 막중한 책임감을 느낀다"고 밝히고 "남해 체육인들의 뜻과 의지를 모아 공감대를 형성하고 새로운 위상을 정립하는 데 앞장서겠다"며 "처음이라는 의미는 새로운 시작도 있지만 한편으론 어설프고 부족한 점도 많이 있다. 그 부족한 점을 위해 체육인 여러분과 소통하고 그 결과를 바탕으로 함께 중지를 모으겠다"고 인사말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