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해몰에 더 많은 지역특산물이 `내도 좀 봐 주이소~`
상태바
남해몰에 더 많은 지역특산물이 `내도 좀 봐 주이소~`
  • 남해타임즈
  • 승인 2020.09.11 11:03
  • 호수 7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매왕`, `응원왕` 등 남해몰 추석맞이 이벤트 눈길
남해몰이 1일부터 오는 21일까지 한가위 선물 기획전을 펼친다. 사진은 남해몰 홈페이지 메인 화면.
남해몰이 1일부터 오는 21일까지 한가위 선물 기획전을 펼친다. 사진은 남해몰 홈페이지 메인 화면.

남해군이 추석을 맞이해 준비한 꾸러미세트에 아쉬움을 느낀 구매자라면 남해몰에 들러 볼 것을 추천한다.
남해군은 `해풍맞고 자란 남해의 농특산물로 소중한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세요`라는 남헤몰 한가위 선물 기획전을 9월 1일부터 오는 21일(월)까지 연다.
한가위 기획전에는 20년산 남해 햇마을과 창선고사리, 갈화어촌계 흰다리새우, 전복+돌문어+뿔소라 선물세트 등 모두 36개 품목이다.
아울러 이번 추석을 맞이해 남해몰에서는 세 가지 이벤트를 실시한다. 첫 번째 이벤트는 `남해몰 구매왕 도전`, 구매왕 30명에 대해 남해전복, 특산물꾸러미, 남해갈화흰다리새우세트를 지급한다. 두 번째 이벤트 `남해몰 응원왕 도전`은 상품 구매후기 작성자들 중 30명을 무작위 추첨해 남해유자차 1kg을 증정한다. 마지막으로 추석관을 개관해 20개 업체 36개 품목을 최대 32% 할인한다.

한편 남해몰에는 지난달 28일 입점 신청한 업체에 대한 심의회를 마치고 10개 업체가 추가로 입점했다. 추석 차례상 준비에 필요한 남해한우, 해녀가 직접 잡은 전복, 홍합, 손도미역, 어간장, 흑마늘가공품세트, 유자빵세트, 벌꿀이 추석관을 풍성하게 하고 있다.
주문은 남해몰<enamhae.co.kr>에서 하면 된다. 남해몰은 기사 위 QR코드 스캔 접속하면 들어갈 수 있다. 문의처 ☎070-7717-0193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