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경남중·여중·제일고골프회 10월 정기모임
상태바
재경남중·여중·제일고골프회 10월 정기모임
  • 하혜경 서울주재기자 기자
  • 승인 2020.10.15 10:56
  • 호수 7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지파인CC에서
6팀 라운딩

 지난 12일 용인시 양지파인CC에서 재경남해중·여중·제일고골프동우회(회장 김진성)의 10월 정기모임이 진행됐다. 코로나19로 사회적 거리두기가 1단계로 완화되어선지 참석자들은 한결 활기가 넘쳐 보였다.

 이날 모임에는 구덕순 군향우회장, 박경순 전 재경남해여중동문회장, 장동규 고문 부부, 박종령 고문 등 선배들과 김진성 회장, 박동철 전 남중·제일고 동문회장, 문국종 군향우회 수석부회장 등 6개팀 24명이 참가했다.

 참가자들은 점심식사 후 단풍이 곱게 물든 아름다운 가을날씨를 만끽하면서 라운딩을 즐긴 후 미락 김치 전문점에서 정례회의를 가졌다.

 김진성 회장은 "여러 회원들 덕분에 청명한 가을 날씨에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회장을 맡은 지 어느덧 4년이나 흘렀다. 11월 회장배를 앞두고 차기회장이 추대될 수 있도록 많은 협조바란다"고 말했다.

 구덕순 군향우회 회장은 "회원들의 따스한 정에 즐겁게 라운딩을 하고 있다. 군향우회에선 가을 운동회, 신년하례식 날짜를 잠정 결정했지만 코로나19 때문에 아직까지는 보류상태에 있다. 코로나19가 안정되면 일정을 다시 잡겠다. 그때까지 건강하시다"고 덕담했다.

 장동규 고문은 "4년동안 김진성 회장과 김철웅 총무는 수고 많았다. 명문교의 전통을 이어갈 수 있도록 11월에는 회원들께서 차기회장이 추대될 수 있도록 노력하여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철웅 총무는 "차기집행부를 구성하는데 11월 회장배 전에 차기회장이 추대될 수 있도록 집행부에서 노력하겠다"며 "11월 김진성 회장배 대회까지 열심히 준비할 테니 회원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