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해농협, 농협중앙회 고객만족도 우수사무소 인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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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해농협, 농협중앙회 고객만족도 우수사무소 인증
  • 한중봉 기자
  • 승인 2021.01.14 14:46
  • 호수 7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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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대영 조합장 "임원과 직원 협심 사업활성화에 최선"

남해농협(조합장 박대영)이 농협중앙회가 실시한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우수사무소로 인증받아 지난 6일 2020년도 고객만족도조사 우수사무소 인증패를 받았다.
농협중앙회의 2020년도 고객만족도조사 우수사무소 선정 기준은 2019년 말 개인 고객수 1100명 이상(지점 2700명 이상), 하나로마트 고객수 300명 이상(지점 300명 이상), 예수금잔액 200억원 이상, 여신잔액 50억원 이상의 전국 3495개 사무소를 대상으로 선정, 유선고객 만족도 조사 2회차를 실시해 2회차 모두 S등급(95점이상)을 받은 사무소가 대상이 된다.
박대영 남해농협 조합장은 "먼저 고객과 조합원에게 친절과 봉사에 헌신한 직원들에게 감사를 전하며, 친절과 봉사뿐 아니라 사업성장도 중요하므로 임원과 직원이 협심해 사업활성화 증대에 최선을 다해 조합원에게 다양한 실익증진과 직원에게는 복지증대를 위해 최선을 다 할 것"이라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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