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태석 제일고 교장, 남해교육장 전직
상태바
강태석 제일고 교장, 남해교육장 전직
  • 전병권 기자
  • 승인 2021.02.26 14:24
  • 호수 7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해교육지원청
2021년 첫 인사단행

 경상남도교육청이 2021년 첫 인사를 단행한 가운데 남해교육지원청은 지난 10일 유·초·중등교육 공무원 인사발령을 발표했다. 

 이번 인사에서는 강태석(얼굴사진)  남해제일고등학교 교장이 남해교육장으로 전직해 오는 28일자로 퇴임하는 안진수 교육장의 뒤를 잇는다. 남해제일고 교장자리에는 정형석 경남과학고등학교 교감이 승진해 부임한다.

 유·초등 인사에는 전출 32명, 전입 38명, 관내 전보 22명, 신규 14명 등 106명이고, 중등 인사에는 전입 9명, 전출 22명, 군내 전보 5명, 신규 18명 등 54명이다.

 초등인사발령을 살펴보면, 이명주 남해교육지원청 교육지원과장이 창원교육지원청으로 발령받았고 김보상 고성 거류초등학교 교장이 그 자리를 대신한다. 박희자 남해초 교감이 승진해 거창 북상초 교장으로 자리를 옮기고 윤정순 산청초 교감이 승진해 설천초 교장으로 부임한다. 강성태 설천초 교장은 산청 단성초 교장으로 전보 발령을 받았다. 또한 박선희 함안 호암초 교사와 박대영 진해 안청초 교사가 남해교육지원청 인턴 장학사로, 허승배 김해 관동초 교감이 남해교육지원청 장학사로 자리한다. 

 중등인사발령에서는 이소아 남해여중 교장이 오는 28일자로 정년퇴임을 한다. 이소아 교장 후임으로는 최수연 신등중 교감이 승진해 자리한다.

 또, 남해룡 창선고 교감이 승진해 창선중 교장직을 수행한다. 박기성 창선중 교장과 이영수 꽃내중 교감은 오는 28일자로 명예퇴임을 한다. 이와 함께 김태정 남해교육지원청 장학사가 경상남도학생교육원 남해분원으로 자리를 옮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