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해군`민원서비스 평가 최우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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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해군`민원서비스 평가 최우수`
  • 한중봉 기자
  • 승인 2021.04.01 10:54
  • 호수 7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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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정안전부 장관 표창…인센티브 5천만원 받아

 남해군이 `2020년 민원서비스 종합평가`에서 최우수 기관으로 선정돼 행정안전부장관 표창을 받았다. 

 `민원서비스 종합평가`는 중앙행정기관, 시·도교육청, 광역·기초지자체 등 전국 304개 기관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 평가는 1년간 민원행정 관리기반, 민원행정 활동과 민원처리 성과, 민원 만족도를 점검하는 평가로, 남해군은 최고 등급인 `가`등급을 받아 전국 군부 상위 10%에 들었다.

 특히 재정인센티브 특별교부세 5천만원을 받는 쾌거를 달성함으로써, 민원 서비스 질을 더욱 높일 수 있는 발판을 마련했다. 남해군은 재정인센티브 5천만원을 민원업무 처리 환경 개선을 위해 사용할 예정이다. 

 장충남 군수는 "전 직원이 민원서비스에 노력해 좋은 성과를 거뒀다"며 "앞으로도 여러 민원 서비스와 편의시책을 발굴해 군민들이 만족하는 행정을 펼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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