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두관 의원 출판기념회 향우회원 대거 참석
상태바
김두관 의원 출판기념회 향우회원 대거 참석
  • 하혜경 서울주재기자 기자
  • 승인 2021.06.18 10:01
  • 호수 7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해를 빛낼 정치인으로 성장해 달라 기원

 지난 9일 백범기념관에서 열린 김두관 의원 출판기념회에 재경 향우들이 대거 참석해 김 의원의 새로운 도전을 응원했다. 이날 행사장에는 박희태 전 의장과 이환성 향우회 고문, 구덕순 재경남해군향우회 회장, 박경호 군향우회 명예회장, 김정태 감사, 고윤권 부회장, 김재일 남해시대 서울지사장 등 전 현직 군향우회 임원들과 남해중학교 23회 동기회 등이 참석했다.


 코로나 19로 인해 대규모 집회가 허용되지 않는 시기라 대부분의 참석자들이 회의장에 입장하지 못하고 로비에서 김 의원에게 축하를 전하고 전시물을 관람하며 김 의원의 성공을 응원했다.


 구덕순 군향우회 회장은 "힘든 길을 걸으려는 후배가 자랑스럽다. 책 제목 `꽃길은 없었다`를 보니 정계 입문 후 쉽지 않은 길을 걸어오면서도 묵묵히 성실하게 살아온 김 의원의 진심이 느껴진다"며 "올해 좋은 일이 있길 기원하겠다"고 말했다.


 지인에게 전달하기 위해 3~4권씩 책을 구입한 향우들은 `남해가 낳은 출중한 인물`이라며 입을 모았다. 고윤권 군향우회 부회장은 "완벽하게 준비된 대권후보라고 생각한다. 대선으로 가는 길 꼭 꿈을 이루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또한 한국전문신문협회 양영근 회장은 "엄중한 코로나상황임에도 남해향우들을 비롯한 하객들이 인산인해를 이루고 있어 매우 기대가 크다. 남해가 낳은 거물 김두관 의원이 `서민이 여는 위대한 시대` 를 개막하기를 더불어 열망한다"라고 소감을 피력했다.


 이날 참석한 향우 대부분은 기념식장에 입장하지 못하고 삼삼오오 모여 김두관 의원과 기념사진을 촬영했으며 오랜만에 오프라인에서 만난 반가움을 서로 나눴다.
하혜경 서울주재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