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11일 정기총회 개최 예정
상태바
4월 11일 정기총회 개최 예정
  • 김순영 기자
  • 승인 2013.01.04 16:19
  • 호수 3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부이동면향우회 송년 임원회의

새해에는 마을, 면 향우회 유대강화에 힘쓰기로

재부이동면향우회 제4차 임원회의가 지난달 26일 연산동 해암뷔페 소연회실에서 열렸다. <사진>

송년회를 겸해 열린 이날 참석한 임원들은 회의에 앞서 저녁식사를 하며 이른 새해 덕담을 건네는 등 친목을 다졌다.

정봉덕 회장은 “먼저, 지난 11월 4일, 구덕 실내체육관에서 열린 4개 학구 체육대회에 많이 참석해 성원해 주셔서 감사하다”고 인사하고 “늘 느끼는 점이지만 모든 행사에는 참여가 가장 중요한 것 같다. 새해에도 여러분들의 성원 기대하며 더욱 활기찬 이동향우회가 되도록 함께 힘을 모으자”고 독려했다.

이어 남해 이동면민 체육대회와 재부남해군향우회 제7회 합동등산대회 참석에 따른 회무와 결산보고를 갖고 한 해 동안 걸어 온 길을 되돌아보며 반성과 성찰의 시간을 가졌다.

기타토의 안건으로는 2013년 정기총회 일정 및 장소 선정의 건이 논의됐는데 4월 28일로 예정돼 있는 재부남해군향우회 정기총회에 앞서 열어야하는 사정을 고려해 4월 11일(둘째 목요일)로 잠정 결정하고 장소는 교통이 편리한 곳으로 집행부에서 정하도록 일임시켰다. 

사무국은 원활한 향우회 운영을 위해 임원회비 및 마을회비 납부를 독려했으며 장기 미수금 은 총회 전까지 수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기로 했다.

특히, 마을 분담금의 경우 마을향우회 각종 행사나 총회에 회장 이하 집행부가 참석하는 등 관심을 갖고 정보도 공유하고 유대를 강화 시켜 나가는 등 긴밀한 협조관계를 형성해 나가야 한다는 의견에 공감하고 함께 노력해 나가기로 결의했다.

끝으로 재부남해군향우회 2013년 신년하례회가 10일(목) 동래 농심호텔 허심청 대청홀에서 열림을 공지하고 당일 많은 향우들이 참석해 이동면의 세를 과시할 수 있도록 홍보를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