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에 야유회 떠나요~
상태바
10월에 야유회 떠나요~
  • 김순영 기자
  • 승인 2016.09.06 12:09
  • 호수 5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향원회, 하반기 사업계획 세워

전직 읍·면 향우회장을 역임한 원로위원들의 친목모임 향원회 제25차 월례회가 지난달 30일 영도다리 입구 대궁한정식에서 열렸다. 

강윤두(얼굴사진) 회장은 "우리 회원 모두는 고향을 아끼고 향우사회를 선도해 가는 리더로써 그 역할이 중요하다. 고향과의 가교역할은 물론 향우사회에서도 구심점이 되어 투철한 사명과 남다른 봉사정신으로 버팀목이 되자"며 향원회 역할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특히 새 향우회관 건립 기금 모금에도 너와 내가 없이 모두 적극 동참하여 소기의 목적을 달성할 수 있도록 협조 부탁한다"고 호소했다.

이날 회의에는 이 담 재부남해군향우회장과 제51·52대 회장을 역임한 류지선 직전회장이 참석해 회원들과 정겨운 만남을 가졌는데 먼저 인사에 나선 이 담 회장은 "올 여름 유난히도 더웠는데 모두 건강한 모습으로 뵙게 되어 좋다. 향원회는 군 향우회 발전에 지금까지 기여한 바가 크다. 앞으로도 차기 집행부 구성과 새 회관건립기금 모금에 계속 협조 부탁한다"며 10월 23일 창선산악회 주관으로 열리는 재부남해군향우 합동등산대회에도 많은 관심과 참여 당부했다.

류지선 직전회장은 "군 향우회에는 사실상 고문이 부재상태이다.

저의 임기 때 조직된 향원회가 실질적으로 고문역할을 담당해 주셔야 한다. 우리 시대에 해결해야 할 과제인 향우회관 건립을 우리 손으로 완성할 수 있도록 끝까지 협조 부탁한다. 임기 4년 동안 너무나 큰 버팀목이 되어 주셔서 고마웠다"고 인사했으며 하한평 향원회 초대회장은 "앞으로 건강 잘 지켜서 향원회 발전을 위해 오래오래 참석하자"며 회원들을 격려했다.

이어 향원회는 회원동정을 보고하고 건강회복을 위해 요양중인 회원들의 빠른 쾌유를 기원했으며 재정 및 기타 활동사항을 살펴보았다.

또, 하반기 사업계획으로 10월 중 회원 단합을 위해 부부동반 가을 야유회를 갖기로 하고 장소와 날짜는 집행부에 일임했다.

한편, 이날 배병호(창선), 탁수덕(미조), 이윤원(서면), 고경돌(상주) 직전 단위 향우회장들이 신규로 가입해 회원들과 인사를 나누고 앞으로 적극 활동할 것을 다짐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