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해군 - ㈜디온픽쳐스 `같이 삽시다` 업무협약 체결
상태바
남해군 - ㈜디온픽쳐스 `같이 삽시다` 업무협약 체결
  • 김종수 기자
  • 승인 2018.04.19 11:30
  • 호수 59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물섬남해 홍보·TV프로그램 흥행 `윈윈 맞손`

 남해군과 ㈜디온픽쳐스가 지난 11일, 최근 인기리에 방영 중인 KBS1 예능프로그램인 `같이 삽시다` 제작과 관련해 상호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업무협약 체결식은 박영일 군수와 박윤순 ㈜디온픽쳐스 팀장 프로듀서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협약내용 설명과 협약서 서명, 기념촬영 등으로 진행됐다. <사진>

 지난해 12월부터 방영되고 있는 `같이 삽시다`는 남해군에 거주하고 있는 배우 박원숙 씨의 보금자리에서 독신 여배우들이 함께 생활하며 슬기로운 노년 공동체 생활을 제시하고 있다.

 특히 미조항, 이순신순국공원, 800리길 해안도로 등 보물섬 남해의 아름다운 풍광과 함께 여배우들의 공동체 생활을 실감나게 보여줘 주말저녁 관광 남해를 알리는 데 큰 역할을 하고 있다.

 이번 업무협약은 `같이 삽시다`가 높은 시청률과 함께 남해군에 대한 좋은 이미지를 확산하면서 그 홍보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협약에 따르면 ㈜디온픽쳐스는 프로그램 제작 시 남해군의 아름다운 자연경관과 특산물, 관광지, 주민들의 생활모습 등을 다양하게 다루고, 남해군은 해당 프로그램의 원활한 제작을 위해 행정·재정적 지원을 해나가기로 했다.

 또 양 측은 이 과정에서 자료제공과 교환, 자문, 공동회의 등의 방법으로 적극 교류하기로 했다.

 한편 남해군은 이번 업무협약에 앞서 지난달 `같이 삽시다`에 출연하며 남해군 홍보에 크게 이바지한 배우 박원숙, 김영란, 김혜정, 박준금 씨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은 기념패를 증정하기도 했다.

 KBS1 `같이 삽시다` 는 매주 토요일 저녁 8시에 본방송되고 다음날인 일요일 낮 1시에 재방송된다. 당초에는 4월말까지 방영할 계획이었지만 기대 이상의 인기에 7월까지는 프로그램을 계속 이어갈 예정인 것으로 알려졌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