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표 독려하면 추첨해 맛난 것 쏩니다"
상태바
"투표 독려하면 추첨해 맛난 것 쏩니다"
  • 최정민 시민기자
  • 승인 2018.06.08 16:34
  • 호수 6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학부모네트워크, 행복한 아이를 위한 투표 독려 캠페인 열어

`남해 아동·청소년 5대 행복정책`을 발표한 남해학부모네트워크(회장 박점선)는 6·13 지방선거를 맞이해 건강한 먹을거리 제공 추첨 이벤트를 열 예정이다.

지난 5일부터 오는 12일(화)까지 온라인 네이버밴드 `보물지기남해학부모네트워크`와 `남해소식`, 페이스북 `남해이야기`에 올려진 <아이(i)가 행복한 투표 릴레이 캠페인 추첨 행사> 글에 "아이(i)가 행복한 남해! 투표 꼭!"을 적은 종이를 들고 찍은 사진을 댓글로 올리면 된다. 추첨은 투표 당일인 오는 13일(수)에 진행되며 동영상으로 온라인 밴드와 페이스북에 게시한다.

아이(i)가 행복한 남해란 child(아이) 뿐만 아니라 나 자신(i)이 살아가는 곳이 행복해 진다는 의미를 뜻한다.

추첨 이벤트 참가 업체는 ♡굽네치킨(수입 밀가루, GMO 기름 NO! 오븐에서 구운 닭 한마리), ♡피자투어(쌀로 만든 불고기 피자 두판), ♡설천죽집(우유보다 48배나 높은 칼슘을 지닌 모시콩국수 두 그릇), ♡남해국수(남해에서 키운 우리밀과 호박으로 만든 콩국수 두 그릇), ♡별아라카페(서면 장항에서 바라보는 바다의 풍광을 들으며 마시는 커피 두 잔)이다.

박점선 회장은 "제1회 남해청소년문화페스티벌 기념을 위해 깜짝 추첨 이벤트를 했다. 반응이 좋아 지역의 건강한 먹을거리 판매업체도 알리고, 남해군정 4년을 결정하는 선거에서 아이들을 위한 정책을 펼칠 후보가 되길 바라는 뜻에서 준비했다"며 "한 달전부터 군민들의 의견을 수렴하고 타 지차체 정책을 비교했다. 그 중 실현 가능성을 고려해 5대 행복정책을 주요 후보들에게 약속이행서를 받았다. 이번 행사를 통해 학부모들이 현명한 선택을 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남해학부모네트워크가 발표한 `남해 아동·청소년 5대 행복정책`은 <청소년문화센터 건립>, <친환경급식센터 설치>, <중·고등학교 입학생 무상교복 제공>, <청소년교통비 할인율 확대>, <아동·청소년 전문 의료시설 설치>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