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현윤 향우, 평촌라이온스 클럽 회장 취임식 열어
상태바
조현윤 향우, 평촌라이온스 클럽 회장 취임식 열어
  • 하혜경 서울주재기자 기자
  • 승인 2018.07.06 12:11
  • 호수 6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동회, 남청 골프동우회 회원들 참석 축하 보내

국제라이온스협회 354 B지구 조현윤 신임회장 취임식이 지난달 21일 오후 6시 30분 안양시 동안구 노블레스웨딩홀에서 200여 명의 축하객들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조현윤 향우가 회장으로 활동 중인 남동회 회원들이 참석했으며, 김두관 국회의원 등 여러 향우들이 화환을 보내 축하해 주었다.

취임식은 박종성 사무총장의 사회로 진행되었다. 먼저 라이온스 윤리강령 낭독과 신입회원 입회선서, 클럽 연혁보고 및 경과보고 후 강춘모 총재의 치사와 필리핀 다스마리나스 L.C Perry. Ladao 등의 축사가 이어졌다.

제1부인 이임식에서 박승진 전임 회장은 "지나온 10년의 봉사, 나아갈 10년의 미래"라는 주제로 시작한 임기를 무사히 마치도록 협조해준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이임사를 했다. 이임식을 마치고 축하공연 후 제2부 조현윤 제12대 회장 취임행사가 시작되었다.

제12대 조현윤 회장은 취임사에서 "오늘 행사를 축하해주기 위해 멀리 필리핀에서 오신 자매클럽 다스마리나스 Stephen Collao 회장님과 회원 여러분, 형제클럽인 안면도 라이온스클럽 나명식 회장님과 회원 여러분께도 감사드린다. 오늘에 이르기까지 우리 클럽을 명품클럽으로 발전시켜온 전임 회장님들께도 존경과 감사를 전하며 오늘 기념사를 올리게 된 것을 무한한 영광으로 생각한다"고 말했다.

조회장은 사교성이 뛰어나 지역사회에서 활발히 활동 중이다. 현재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관평로182번길 51에 더샵 참치전문점을 운영하고 있다. 조회장은 안양시 독거노인 돌보기, 라이온스클럽 회원, 카네기 회원, 필리핀 자매클럽 돕기, 고아원 돕기, 장학금 전달, 장애인 볼링협회 부회장 등 지역사회 봉사활동에도 앞장서고 있다.

조 회장은 남동회 4대 회장을 역임했으며, 현재 남청회 골프동우회 회장을 맡을 정도로 향우사회에서도 헌신봉사하는 향우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