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패스(All Pass) 먹고 수능 대박을…"
상태바
"올패스(All Pass) 먹고 수능 대박을…"
  • 남해타임즈
  • 승인 2019.09.23 16:21
  • 호수 66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해마늘연구소, 청소년을 위한 신제품 출시
올패스

(재)남해마늘연구소가 고등학생을 주 타깃으로 하는 신제품을 개발해 출시했다. 이번 제품은 공부로 체력소모가 많고, 지쳐있는 남해군내 청소년을 위한 제품을 마늘연구소에서 개발 볼 것을 권하는 장충남 이사장의 제안을 받아 개발이 시작되었다고 밝혔다.
대부분의 마늘과 흑마늘 제품이 그렇듯이 주로 중장년층을 대상으로 하고 있고, 마늘연구소에서 타깃을 바꾸어 유치원~초등학교 저학년을 위한 `키즈미`나 `키즈미 업`을 개발한 적은 있으나 청소년을 위한 제품은 아직 없다.
또한 정관장의 제품 1~2점을 제외하면 국내 다른 제품들도 거의 확인되지 않고 있어 청소년을 위한 제품은 시장이 충분히 형성되어 있지 못하다.
이러한 관점에서 마늘연구소에서는 장시간 연구개발에 투자한 후 제품을 개발했음에도 불구하고 소비층을 형성하지 못하는 경우가 더 많은 점과 기존의 원료성 소재들에 대한 기능성이 이미 어느 정도 규명이 되어 있다는 점에 착안해 시장에서 제품의 가능성을 먼저 확인하고자 했다. 
출시된 청소년용 제품 `올 패스`는 제품명에서부터 모든 시험에서 합격하기를 바라는 마음이 담겨 있다. 청소년의 피로회복, 에너지 충진, 면역력 강화를 위해 흑마늘 농축액을 베이스로 하고, 홍삼농축액, 혼합비타민, 베리류 등을 혼합한 제품이다.
별다른 판매 조직이나 광고 홍보를 위한 투자가 충분치 않은 현실을 고려해 마늘연구소는 개발제품에 대한 홍보 방안을 고심하고 있는데, 1차적으로는 지역축제를 중심으로 맛을 중심으로 제품에 대한 간략한 시식과 설문조사를 실시하고, 마늘연구소 홈페이지 등을 통해 1~2개월 테스트마케팅을 통해 개발의 목적 달성한 후 연내 관내 기업들에게 판권이전 등의 절차를 진행할 계획이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