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남해마늘연구소 제5대 연구소장 공개 모집
상태바
(재)남해마늘연구소 제5대 연구소장 공개 모집
  • 전병권 기자
  • 승인 2021.10.15 10:24
  • 호수 76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달 19일부터 26일까지 원서 접수

 국내 유일의 마늘전문 연구기관인 재단법인 남해마늘연구소(이사장 장충남 남해군수)가 연구소를 창의적으로 이끌어갈 역량과 경륜을 갖춘 제5대 연구소장을 공개 모집한다.


 임기 3년의 연구소장 응모자격은 지방자치단체 출자·출연기관의 운영에 관한 법률과 정관의 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않는 자로서, 남해마늘에 대한 탁월한 식견과 능력을 갖춘 자격 보유자라면 신청할 수 있다.


 우선 마늘과 식품·생물 산업분야의 박사학위 취득자 중 산업체, 연구기관 등의 부장(팀장)급 이상 또는 책임급 연구원으로 7년 이상 근무한 경력이 있는 자나, 대학 전임교원으로 관련분야 7년 이상 근무한 자는 지원 가능하다.


 또한 100인 이상 기업 등에서 기획·경영·마케팅 분야의 임원급으로 5년 이상 근무 경력자, 국가나 지자체 공무원으로 4급 이상의 직위에 근무한 경력이 있는 자도 응모할 수 있다. 채용형태는 3년 연봉제로 이후 2회까지 연임 가능하고, 연봉은 8천만원 선이다.


 서류 접수는 남해마늘연구소 홈페이지(http://www.namhaegarlic.or.kr) 또는 남해군홈페이지(http://www.namhae.go.kr) 고시·공고란에서 응시원서 등을 내려 받아 오는 19일(화)부터 26일(화)까지 6일간 연구소 행정실로 방문 또는 우편접수(당일도착분)하면 된다. 


 전형방법은 1차 서류심사와 2차 면접 및 실무능력심사를 통해 최종 합격자를 선발하며, 전형과정에서 적격자가 없을 경우 선발하지 않을 수 있다. 기타 자세한 문의사항은 남해마늘연구소 행정실(☎860-8942)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