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게 맞는 IT교육 콕 집어 전문가한테 배운다
상태바
내게 맞는 IT교육 콕 집어 전문가한테 배운다
  • 김수연 기자
  • 승인 2021.10.22 09:47
  • 호수 76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T 전문가 릴레이 주민특강 오늘부터 `다랑`서 열려
커머스플랫폼·홈페이지 만들기·인공지능과 네이버 등

 2021 남해군 촌라이프 실험 프로젝트 `남해바다 워케이션`에서 마련한 지역 주민을 위한 `IT 전문가 릴레이 특강`이 10월 21일(오늘)부터 29일(금)까지 남해청년센터 `다랑`(옛날 떡공장)에서 진행된다. 


 수도권 IT업종 종사자의 지역 원격휴양근무 서비스를 개발하고, 지역 주민을 위한 맞춤형 IT교육을 지원한다는 취지에서 진행되는 이번 특강은 최신 IT분야의 트렌드를 알 수 있고 학생, 소상공인, 농어민, 취업준비생 등이 자신에게 필요한 강의를 골라 들을 수 있는 흔치 않은 기회다.   


 `남해바다 워케이션`은 지난 1일부터 9일까지 이미 8번의 코딩교육과 IT관련 교육을 진행한 바 있으며 현장 실무자들의 실용적 강의, 맞춤식 질의응답을 통해 참석자들이 높은 만족도를 보였다.


 이번 2차 릴레이 강의는 오늘(21일) 이용재 강사의 `커머스플랫폼 사용법과 트렌드`(이용재·오후 4시·노트북 지참)를 주제로 여러 플랫폼들을 알아보고 판매실습을 해보는 내용으로 이뤄지며, 22일에는 `내가 만들고 싶은 홈페이지 미리 그려보기`(이연호·오후 2시·노트북 지참)와 `인공지능과 네이버`(김택인·오후 3시 30분) 강의가 있을 예정이다. 


 `남해바다 워케이션 관계자는 "IT교육을 통해 도시와 농촌의 간극을 줄이고, 생산자와 소비자간의 합리적인 거래를 돕고, 학생들의 진로 설정에 도움이 될 것"이라며 주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했다. 


 특강 관련 문의나 신청은 남해바다 워케이션(김강수 m. 010-9273-6433)으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