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전MCS(주) 남해지점, 미조면과 업무협약 체결
상태바
한전MCS(주) 남해지점, 미조면과 업무협약 체결
  • 김수연 기자
  • 승인 2022.08.16 10:55
  • 호수 8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복지 취약계층 위한 사회공헌활동 펼칠 예정
한전직원들, 협약체결 후 조도 환경정화활동도
미조면과 한전MCS(주) 남해지점과이 지난달 29일 미조면행정복지센터에서 사회공헌활동 추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
미조면과 한전MCS(주) 남해지점과이 지난달 29일 미조면행정복지센터에서 사회공헌활동 추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

 미조면행정복지센터(면장 서연우)는 한전MCS(주) 남해지점(지점장 신현곤)과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지역사회 복지향상을 위해 공동노력하기로 뜻을 모았다.
 미조면과 한전MCS 남해지점이 맺은 사회공헌활동 추진을 위한 업무협약식은 지난달 29일 미조면행정복지센터 회의실에서 열렸다. 이번 협약은 한전MCS(주)남해지점에서 지난달 12일 미조면을 방문해 취약계층 생필품 기탁과 함께 지역 내 복지안전망 강화와 사회적 기업 사회환원 활동에 대한 의지를 밝히면서 성사됐다.
 미조면과 한전MCS(주)남해지점은 이번 협약을 통해 △한전MCS(주)남해지점의 전기검침 업무 수행 시 복지사각지대 발굴현황 공유와 모니터링 △홀몸어르신 독거사 예방 등 불의의 사고 방지 △복지 취약계층 세대 노후화된 전등 교체 등 전력서비스 제공 △저소득층 맞춤형 생필품 제공 서비스 등을 공동으로 추진하게 된다.
 이날 협약 체결 후 한전MCS(주)남해지점 전 직원 12명은 지역사랑의 마음을 모아 관내 저소득층 15세대에 롤티슈를 전달하고, 미조면의 조도 둘레길 일원을 돌며 해양쓰레기 수거 등 환경정화 활동을 펼쳤다.
 신현곤 남해지점장은 "지역 내 어려운 분들의 건강한 생활과 다양한 복지 욕구에 도움을 드릴 수 있어 보람 있고 기쁘다"며 "앞으로도 기업의 이윤을 지역에 환원하고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으로 더욱 발돋움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