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해읍향우산악회, 관악산에서 코로나 후 첫 산행
상태바
남해읍향우산악회, 관악산에서 코로나 후 첫 산행
  • 하혜경 서울주재기자 기자
  • 승인 2022.10.21 15:45
  • 호수 8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6일 정기모임에 많은 향우 산악인 참석

 

 재경남해읍향우산악회(회장 박창배)의 정기 산행이 지난 16일 관악산에서 진행됐다. 코로나 후 본격적인 활동 시작을 앞두고 워밍업으로 준비한 이날 모임에는 16명의 산악회 향우들이 참석해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16일 아침 새로 생긴 신림선 관악산역에서 집결한 등반 일정에 김재일 전 남해읍향우회장, 박창배 읍향우산악회 회장과 최태수 군향우산악회 회장, 박숭렬 보물섬양떼들 회장, 박미선 군향우산악회 사무국장, 조일엽 읍산악회 총무 등이 함께했다.
 박창배 읍향우산악회 회장은 "오랜만에 모임을 시작하면서 얼마나 많은 분들이 참석하실지 내심 걱정도 했었는데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함께해 주셔서 감사드린다. 이제 코로나가 조금 풀리면서 군향우회와 다른 향우회도 기지개를 펴고 모임을 준비하는 것 같다. 우리 읍향우산악회도 정기모임을 다시 갖고 친목 도모와 건강을 챙기는 시간을 가져보자"고 말했다.
 이날 참석한 회원들도 박 회장의 제안에 동의를 표하고 읍향우산악회 정기 모임인 매월 3번째 일요일에 서울 인근 명산 등반에 함께 할 것을 약속했다.
 이어 군 향우산악회 최태수 회장은 "군향우회 산악회 10월 정기 모임을 다음 주 일요일(23일) 양주 불곡산에서 진행한다"며 "전철1호선 양주역에서 아침 9시 30분에 만날 예정이니 읍향우산악회 회원들도 함께해 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이날 참가자들은 중간 휴식시간에 각자 준비해온 점심과 조일엽 총무가 준비해온 푸짐한 음식을 나눠 먹었으며 하산 후 뒤풀이 시간을 가지며 오랫동안 못 만난 안부를 서로 묻고 산악회 발전을 다짐하는 시간을 가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