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금 기탁 및 봉사활동
상태바
성금 기탁 및 봉사활동
  • 남해타임즈
  • 승인 2023.04.03 16:09
  • 호수 8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경순 남해재가노인복지센터장, 읍 봉강노인자원봉사단, 제일개발, 참나무골봉사단, 동남해농협, 신중완 산불감시원, 서상송림노인봉사단

배경순 남해재가노인복지센터장, 지역화폐 화전 100만원 기탁

 배경순 남해재가노인복지센터장이 지난 27일 이동면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지역화폐 화전 100만원을 전달했다. 이동면에서 재가센터를 운영하고 있는 배경순 센터장은 매년 꾸준한 기탁으로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으며, 군내 복지사각지대 발굴에 적극 동참해 오고 있다.


남해읍 봉강노인자원봉사단, 봄맞이 꽃식재 봉사활동

대한노인회 남해군지회 소속 남해읍의 봉강노인자원봉사단(회장 이준호)이 지난 25일 남해읍 남산공원 일대에서 자원봉사 활동을 펼쳤다. 이번 봉사활동은 이준호 회장을 비롯해 회원 20여명이 참여했으며, 월동을 마친 남산공원 일대에 마거리트 꽃을 식재하고 잡초를 제거하는 등 산책로 일대를 정비했다.


제일개발, 이웃돕기 성금 200만원 기탁 

지하수 개발 업체인 제일개발(대표 오영애)가 지난 23일 이동면행정복지센터에 이웃나눔 성금 200만원을 기탁했다. 이동면행정복지센터에 따르면 제일개발은 이웃사랑에 관심을 기울이며 꾸준히 성금과 물품을 기부해오고 있다.


설천면 참나무골 봉사단, 자원봉사활동 펼쳐

 설천면 참나무골봉사단(회장 박광영)이 지난달 23일 설천면 진목리에 있는 갱번마루 체험마을에서 자원봉사활동을 펼쳤다.
 참나무골봉사단은 설천면 그라운드골프 회원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농촌 일손 돕기, 마을 환경정화 활동, 꽃길 조성 등 다양한 분야에서 자원봉사를 해오고 있다.


동남해농업협동조합, 이웃돕기 물품 기탁

 동남해농업협동조합이 지난달 24일 이동면행정복지센터에서 운영하는 `라라공유냉장고`에 백미 50kg를 전달했다.
 이은영 조합장은 "이번 기탁으로 라라공유냉장고가 활성화되고, 지역주민들에게 봄비같이 기분 좋은 온정을 전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동면 산불감시원 신중완 씨, 동치미 50통 기탁

 이동면 산불감시원 신중완 씨가 지난 22일 이동면 라라공유냉장고에 동치미 50통을 전달했다.
 신중완 씨는 "이동면 라라공유냉장고가 운영된다는 이야기를 듣고 필요한 분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서면 `서상송림노인봉사단` 결성됐다

 오랜 역사와 아름다운 풍광을 자랑하는 서면 서상숲(사진)을 보존하고 가꾸기 위해 인근 마을 노인들로 구성된 `서상송림노인봉사단`이 결성됐다. 최채민 단장을 주축으로 30여명으로 구성된 `서상송림노인봉사단`은 매달 2회 서상 숲 관리 활동을 비롯 다양한 지역사회 공헌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최채민 봉사단장은 "서상송림 노인봉사단 회원들의 참여 의지가 높은 만큼 앞으로 다양한 활동을 펼쳐나갈 것"이라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