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경남해중·제일고동문회 임원모임 열어
상태바
재경남해중·제일고동문회 임원모임 열어
  • 하혜경 서울주재기자
  • 승인 2023.04.04 12:13
  • 호수 8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월 정기총회 준비위해 차기회장 추천위원회 구성

 재경남해중제일고동문회가 올해 두 번째 임원모임을 지난 24일 잠원동 진동둔횟집에서 열었다. 이날 모임에는 이윤원 재경남해중제일고동문회 회장과 김재일, 감충효, 정영찬 고문이사와 각 기수를 대표하는 이사들과 박성현 사무국장 등 16명이 참석했다. 
 이날 모임에서 이윤원 회장은 "은퇴 후 생활을 즐겁고 유익하게 보내기 위해서는 경제적인 여유와 건강, 또 하나 중요한 것이 주변에 좋은 친구들이 있어야 한다. 고향이 같고 모교가 같은 우리 동문들이 바로 그런 좋은 친구가 아닌가 생각한다. 우리 동문들끼리 서로 친하고 존경하고 배려하는 동문회 분위기를 만들어 가면 좋겠다"고 말했다.
 재경남해중제일고동문회는 이날 상반기 사업 추진계획에 관해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윤원 회장은 "올해 5월 동문회 정기총회를 준비하기에 앞서 신임회장과 감사를 추천하는 추천위원회를 구성할 것과 정기총회 일정과 장소를 논의해 보자"고 제안했다.
 참석자들은 논의를 통해 차기회장 추천위원으로 김재일 고문과 최동진 군향우회 사무총장, 류정애 감사, 최대영 이사를 선임하고 박성현 사무국장이 참여하기로 했다. 이들은 앞으로 논의를 통해 신임회장을 추대하게 된다.
 이어 참석자들은 동문회 정기총회를 5월 14일 개최하기로 결정했으며 정기총회 장소는 올림픽공원이나 남산둘레길 등을 답사 후 결정하기로 했다. 
 활발한 논의를 통해 회의 안건을 의결한 참석자들은 새롭게 참석한 기별 이사를 소개하고 안부를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처음 참석한 류근진(남중 12회) 이사와 최홍우 자문이사가 임원진들에게 인사했으며 감충효 고문이사는 "동문회가 체계적인 논의를 통해 사업을 추진하는 모습이 인상깊다"며 "5월 정기총회를 잘 준비해 나가자"고 말했다.
 박성현 사무총장은 "정기총회 준비에 만전을 기울이겠다"고 인사하고 "5월 정기총회에 적극 참여해 달라"고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