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금·성품 기탁
상태바
성금·성품 기탁
  • 한중봉 기자
  • 승인 2023.07.21 11:02
  • 호수 8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을균 지족시장번영회 회장, 남상마을 이철진 씨, 박치홍 동남냉열대표
강두화 금송운수 대표, BNK경남은행 남해지점, 박철표 가온건설 대표

최을균 지족시장번영회 회장, 이웃돕기성금 기탁

 최을균 삼동면 지족시장번영회장이 지난 13일 관내 어려운 지역주민에게 전달해 달라며 100만원을 삼동면행정복지센터에 기탁했다.
강진수산을 운영하고 있는 최을균 회장은 "지족시장 활성화를 위해 노력하면서 삼동면민드릐 도움을 많이 받았는데 올해 긴 장마와 집중호우로 고생하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아 안타까웠다.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 싶었다"고 밝혔다.


기부천사 남상마을 이철진 씨, 이번엔 단호박 100박스 건네

 서면 남상마을에 거주하는 이철진 씨가 직접 수확한 500만원 상당의 단호박 100박스(10kg)를 남해군에 기부했다.<사진> 
 이철진 씨는 "첫 단호박 농사를 통해 감사하게도 풍성하게 수확을 하게 되어 기쁜 마음으로 기부하게 되었다"며 "평소 행복베이커리 김쌍식 제빵사의 선행을 보며 선한 영향력을 받게 됐다"고 말했다. 또한 "저의 기부가 또 다른 누군가에게 본보기가 되어 선한 영향력을 퍼져 나갔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철진 표 단호박은 관내 아동·청소년들에게 지원되기를 원하는 기탁자의 뜻에 따라 남해군먹거리 통합지원센터를 통해 관내 30개교(유치원1, 초등학교13, 중학교9, 고등학교7)에 기부될 예정이다. 또한 남해군 관내 사회복지시설에도 배분될 예정이다. 
 이철진 씨는 이번 성품 기탁뿐만 아니라 2013년부터 꾸준히 향토장학금과 남해~여수 해저터널 추진 성금 등을 기탁하는 등 다양한 방식으로 기부에 동참하고 있다.


동남냉열 박치홍 대표, 이웃돕기 화전 기탁 

동남냉열 박치홍 대표가 지난 5일 이동면행정복지센터에 화전 50만원을 기탁했다. 남해읍에 위치한 냉난방기 설치업체인 동남냉열은 이웃사랑과 지역발전을 위해 각별한 관심을 기울이며 꾸준히 성금과 물품을 기부하는 등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


강두화 금송운수 대표, `라라공유냉장고` 현금 기탁 

강두화 금송운수 대표가 지난 4일 `라라공유냉장고`에 현금 30만원을 기탁했다. 금송운수는 금산 보리암을 운행하고 있는 마을버스 회사로 이웃사랑을 위해 성금과 물품을 기부하는 등 지역사회를 위해 꾸준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BNK 경남은행 남해지점, 선풍기 100대 기탁

BNK 경남은행 남해지점(지점장 이근호)이 지난 10일 남해군에 `2023년 여름나기 선풍기` 100대를 기탁했다. BNK경남은행 남해지점은 매년 여름나기 지원사업뿐만 아니라 설·추석 명절, 겨울 연말나눔 사업 등을 통해 꾸준한 기탁을 하며 나눔을 실천해오고 있다. 


박철표 가온건설 대표, 사랑의 과일 100만원 기탁

㈜가온건설 박철표 대표가 지난 17일 남해읍행정복지센터에 사랑의 과일 100만원을 기탁했다. 박 대표는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어서 큰 보람을 느낀다"며 "앞으로 지역 사회와 소통하며,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지속적인 손길을 베풀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