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56 │ 물품 지원 및 나눔활동
상태바
856 │ 물품 지원 및 나눔활동
  • 한중봉 기자
  • 승인 2023.08.17 14:34
  • 호수 8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면, 창선면 새마을일꾼들, 남해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고현면 새마을일꾼들, 생활개선회 남해군연합회, 남해읍 새마을부녀회, 서면 새마을부녀회

서면, 취약계층 대상 여름나기 물품키트 지원 

서면행정복지센터(면장 심재복)가 지난 11일 마을별 저소득 세대 53가구에 `시원한 여름나기` 물품키트를 지원했다. 이날 전달된 물품은 여름이불, 쿨토시, 벌레퇴치제 등이다. 기초생활수급자를 제외한 차상위계층 및 실질적 생계곤란자를 지원했다.


창선면 새마을 일꾼들, 삼계죽 나눔 활동 

창선면 새마을협의회·부녀회(협의회장 박유신·부녀회장 장명화)가 지난 8일 관내 홀몸어르신 등 취약계층 160가정을 대상으로 `영양 가득 삼계죽 나눔 활동`을 펼쳤다. 행복더하기 봉사단(단장 정현진)에서 새싹삼 600뿌리를 지원했다.


남해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여름방학 꾸러미 전달

 남해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김미선, 민간위원장 박근배)가 지난 8일 저소득 아동 한부모, 조손가구 15세대를 방문해 150만원 상당의 식료품으로 구성된 `펀펀나눔 향기꾸러미`를 전달했다.


고현면 새마을 일꾼들, 전복죽 나눔 행사 

고현면새마을남여지도자회(협의회장 김성주, 부녀회장 김미자)가 지난 7일 경로당과 노인복지시설에 전복죽을 전달했다. 이 날 봉사활동에는 고현면 새마을남여지도자 30여 명이 참여해 영향 가득한 전복죽과 열무김치 등 반찬을 만들었다.


생활개선회 남해군연합회, `어르신 영양식 나눔 행사`

한국생활개선 남해군연합회(회장 이명심)가 지난 9일 관내 독거어르신을 대상으로 `건강한 여름나기 영양식 나눔 행사`를 열고 닭죽 500인분을 전달했다. 농업인회의소 최재석 회장과 쌀 전업농이기도 한 박근배 감사가 찹쌀을 기증했다.


남해읍 새마을부녀회, `사랑의 밑반찬 나눔`

남해읍 새마을부녀회(부녀회장 박성이)가 지난 12일 회원 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찬나눔, 정나눔, 사랑의 밑반찬 나눔` 행사를 펼쳤다. 새마을부녀회는 지역사회의 연대와 나눔 정신을 실천하기 위해 반찬나눔 봉사활동을 시행했다.


서면 새마을부녀회, 수제반찬 나눔

서면 새마을부녀회(회장 정민숙)가 지난 14일 `서면새마을표 수제반찬  드림(Dream)데이` 4차 행사를 열고 홀로 어르신 100여 가구에 영양이 골고루 담긴 수제반찬을 만들어 직접 전달하며 안부확인까지 함께 실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