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62 │ 성금 기탁 및 물품 전달
상태바
862 │ 성금 기탁 및 물품 전달
  • 남해타임즈
  • 승인 2023.10.06 15:51
  • 호수 86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린농마트, 회룡농촌체험마을, 창선면새마을협의회·부녀회, 배경순,
행복베이커리, 고현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화방남해노인통합지원센터

그린농마트 윤형기 대표, 이웃돕기 200만원 기탁

남해그린농마트(대표 윤형기)가 지난달 26일 추석 명절을 앞두고 이웃들에게 온정을 나누기 위해 설천면행정복지센터에 성금 200만원을 기탁했다. 남해그린농마트 윤형기 대표는 매년 이웃을 위한 성금을 기탁해오고 있으며, 이번에도 잊지 않고 뜻깊은 나눔을 실천했다.


서면 회룡농촌체험마을 장학금 200만원 기탁

최근 농림부 주관 제10회 행복농촌만들기 콘테스트에서 금상(국무총리상)을 수상한 바 있는 서면 회룡농촌체험마을회가 남해군향토장학회에 200만원의 장학금을 기탁했다. 이정만 이장은 "뜻깊은 수상을 기념하기 위해 한마음으로 후학들에게 힘을 보태기로 했다"고 말했다. 


창선면 새마을협의회·부녀회, 추석맞이 성금 100만원 기탁

창선면 새마을협의회·부녀회(협의회장 박유신·부녀회장 장명화)가 지난달 26일 창선면행정복지센터 복지 사각지대를 위한 나눔곳간 `타인능해`에 성금 100만원을 기탁했다. 창선면 새마을협의회·부녀회는 매년 활동 기금으로 어려운 이웃을 위해 기부를 해오고 있다. 


배경순 남해재가노인복지센터장, 이웃돕기 100만원 기탁

배경순 남해재가노인복지센터장이 지난달 26일 추석을 맞이해 이동면 `라라공유냉장고`에 이웃돕기 성금 100만원을 기탁했다. 배 센터장은 꾸준한 기탁으로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으며, 이동면 소재의 재가센터를 운영하며 관내 복지사각지대 발굴에 동참해 오고 있다.


행복베이커리 김쌍식 대표, 남해지역자활센터에 후원품 전달

남해읍 행복베이커리 김쌍식 대표가 추석 명절을 앞두고 지난달 25일 남해지역자활센터에 조미김 70박스를 후원했다. 박보정 남해지역자활센터장은 "행복베어커리 김쌍식 대표에게 감사드리며, 그 마음이 어려운 이웃에게 잘 전달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고현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사랑의 꾸러미 지원 펼쳐

 고현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김행수, 오정숙)가 추석을 앞둔 지난달 26일 `추석명절 사랑의 꾸러미 지원사업`을 추진했다. 위원들은 이날 제수용품 꾸러미를 직접 제작하고 각 가정을 방문해 꾸러미를 전달했다. 협의체는 2021년부터 이 사업을 추진해오고 있다.


화방남해노인통합지원센터, 추석 맞아 후원물품 전달

 대한불교조계종 화방사 사회복지법인 화방복지원(대표이사 화방사 주지 선문스님) 산하기관인 화방남해노인통합지원센터(센터장 고현옥)가 추석을 맞아 군내 어르신들에게 부침가루 1230봉을 전달했다. 센터는 노인복지서비스를 위해 수년간 물품 후원을 이어오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