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66 │ 나눔·봉사1
상태바
866 │ 나눔·봉사1
  • 한중봉 기자
  • 승인 2023.11.02 17:40
  • 호수 86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면 노인대학생, 미조면, 상주면 군민의 날 수상자들

서면 노인대학생, 노인의 날 기념식 경품 기탁

 서면노인대학(학장 박양일) 노인대학생들이 지난달 18일 `제27회 노인의 날 기념식 및 어울림 한마당`에 참석해 받은 경품을 기탁했다.
 남정마을 하춘심 씨는 1등 경품인 55인치 TV를 경품으로 얻어 그 기쁨을 서면노인대학생들과 나누고자 현금 50만원을 서면노인대학에 기탁했다.
 또한 같은 날 금곡마을 공선아 씨도 기념식에서 받은 20만원 상당의 노인 보행보조기(실버카) 경품을 서면 행복곳간에 기탁했다.


미조면, 민관협력 `우리동네 집수리 봉사활동`

 미조면행정복지센터는 지난달 26일 미조면자원봉사대(회장 정영진)와 미조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조연자)와 함께 취약계층 집수리 봉사활동을 펼쳤다. 
 미조면내 사업체 대표자 등으로 구성된 미조면자원봉사대는 오래전부터 꾸준하게 취약계층 집수리봉사를 해왔으며, 이번에도 독거노인 2세대에 주방설비, 실내 페인트, 화장실 및 지붕수리 등을 지원했다. 미조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과 미조면행정복지센터 직원들은 집수리 시작 전 방치된 쓰레기를 치우고, 집수리가 끝난 후 청소와 방역을 실시했다.


상주면 군민의 날 수상자들, 나눔의 손길

 `제29회 군민의 날 및 화전문화제`에 참가한 상주면 족구선수단(대표 고광철)과 장기선수단(대표 권성대)이 준우승을 차지하며 받은 포상금 각 50만원과 30만원을 상주면 행정복지센터에 기탁했다. 또한, 화전가요제 대상을 차지한 이상호 씨도 시상금 중 일부(30만원)를 행사기간 고생한 새마을회원들을 위해 써달라며 새마을 부녀회장에게 전달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