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년 만에 돌아온 현위헌관 노인게이트볼 대회
상태바
4년 만에 돌아온 현위헌관 노인게이트볼 대회
  • 전병권 기자
  • 승인 2023.11.06 15:17
  • 호수 86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15회 현위헌관장학회장기 노인게이트볼 대회 개최
우승 설천면 1조, 준우승 삼동면 동천 1조 등
제15회 현위헌관장학회장기 노인게이트볼 대회가 지난달 24일 남해군공설운동장에서 열렸다. 경기에 임하고 있는 선수들이다.
제15회 현위헌관장학회장기 노인게이트볼 대회가 지난달 24일 남해군공설운동장에서 열렸다. 경기에 임하고 있는 선수들이다.

 현위헌관장학회(현박준 이사장)가 주최하고 (사)대한노인회 남해군지회(이재신 지회장)가 주관한 제15회 현위헌관장학회장기 노인게이트볼 대회가 남해군공설운동장에서 개최됐다.
 제15회 현위헌관장학회장기 노인게이트볼 대회는 2019년 제14회 현위헌관장학회장기 노인게이트볼 대회를 끝으로 코로나19 등의 이유로 개최되지 못하다가, 4년 만에 개최된 대회로 약 25개팀 200여명이 참가해 평소 갈고 닦은 기량을 마음껏 발휘했다.

 이날 개회식에는 현박준 현위헌관장학회 이사장, 이재신 사)대한노인회 남해군지회 지회장, 장충남 남해군수, 임태식 남해군의장 등 기관단체장들이 참석해 대회 개최를 축하하고 선수들을 격려했다.
 현박준 이사장은 대회사에서 "이번 대회가 4년 만에 개최되어서 기쁘고, 이 기회를 통해 남해를 방문하게 되어서 감회가 새롭다"며 "앞으로도 대회가 지속적으로 열리길 기대하며, 상호 화합하여 안전하게 대회가 마무리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장충남 군수는 "이번 대회가 일상에서 벗어나 그동안 갈고 닦은 기량을 마음껏 발휘하는 기회가 됐으면 하고, 상호 간 화합과 친목을 다지는 좋은 대회가 됐으면 좋겠다"고 선수들을 격려했다.
 열띤 경기 끝에 우승은 설천면 1조, 준우승은 삼동면 동천 1조, 3위(2개팀)는 고현면 도마, 서면 중현 1조가 차지했다.
 계속해서 설천면 2조, 미조면팀, 삼동면 동천 2조, 설천면 4조가 각각 장려를 차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