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을균 회장 이임, 정형성 회장 취임
상태바
최을균 회장 이임, 정형성 회장 취임
  • 전병권 기자
  • 승인 2023.12.11 15:23
  • 호수 87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9년닭띠연합회 정기총회 및 회장 이·취임식 열려
남해69년닭띠연합회가 지난 3일 동천~내산휴양림을 걸으며 우정을 쌓았다.
남해69년닭띠연합회가 지난 3일 동천~내산휴양림을 걸으며 우정을 쌓았다.

 남해69년닭띠연합회가 2023년 한해를 정리하고 2024년 새롭게 우정을 다져나가기 위해 한 자리에 모였다.
 2023년 남해69년닭띠연합회 정기총회 및 회장 이·취임식이 지난 3일 삼동면 동천 은성쌈밥에서 많은 회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이날 본회의에 앞서, 69년닭띠연합회 회원들은 동천에서 출발해 내산휴양림까지 바래길걷기 행사를 열고 우정을 다졌다.
 이날 총회는 성원보고, 개회선언, 최을균 회장 인사, 감사보고·결산보고와 회칙 변경 안건 등 안건 심의, 임원 선출 순으로 진행됐다. 이날 회의에서 최을균 회장에 이어 정현성 신임회장이 추대됐다.

최을균(왼쪽) 이임회장이 정형성(오른쪽) 취임회장에게 회기를 전달하고 있다.
최을균(왼쪽) 이임회장이 정형성(오른쪽) 취임회장에게 회기를 전달하고 있다.

 최을균 이임회장은 "저의 임기동안 연합회의 발전을 위해 노력했지만 부족하지 않았는지 되돌아 보면서 성원과 협력을 아끼지 않으셨던 회원들과 함께한 시간동안 많이 배웠다"며 "새로 취임하는 정형성 신임회장에게 많은 성원을 부탁드리며, 저도 발전하는 연합회가 될 수 있도록 회원으로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정형선 취임회장은 "부족한 저에게 중책을 맡겨 주셨는데 가슴 벅찬 영광이다. 또, 함께 새로운 비전과 희망찬 연합회의 미래를 만들어 가야 한다는 책임감에 어깨가 무겁다"며 "저는 2024년 69연합회의 슬로건을 `생각보다는 행동하는 연합회가 되고 함께 할 때 더 아름다운 연합회가 되자`고 만들어 보았다"고 밝혔다. 아울러 "69연합회가 타 연합회의 모범이 될 수 있도록 봉사활동과 사회복지 구현에 이바지하는 사업들을 펼치도록 하겠다"며 "회원님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협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남해군69년닭띠연합회 2024년 새 임원진 현황은 다음과 같다.
 △회장 정형성 △수석부회장 박성환 △부회장 정길남 △사무국장 정동권 △총무부장 최정해 △기획부장 윤석표 △여성부장 박용숙 △운영부장 김경도 △운영부장 차철홍 △홍보부장 박영호 △체육부장 정만수 △협력부장 최준석 △봉사부장 김민녀 △문화부장 박효선 △섭외부장 하동춘 △복지부장 곽창호 △행사부장 박도희 △감사 최을균·이철홍 등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