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73 │ 나눔과 봉사2
상태바
873 │ 나눔과 봉사2
  • 남해타임즈
  • 승인 2023.12.21 18:02
  • 호수 87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해군산림조합, 죽산·아산마을회, 관당마을 사회적협동조합, 남해읍체육회, 장항동횟집·성부건설

남해군산림조합, 500만원 어치 건강파스기탁 

 남해군산림조합(조합장 정상영)이 지난 14일 남해군청을 방문해 500만 원 상당의 건강파스를 기탁했다. 남해군산림조합은 지역사회를 위해 꾸준히 성금과 성품을 나누고 있으며, 현재까지 1900만 원을 기탁했다.


죽산마을회
죽산마을회
아산마을회
아산마을회

남해읍 죽산·아산마을회 이웃돕기 성금 기탁

 남해읍에 연말연시를 맞아 어려운 이웃을 위한 성금과 성품의 기탁이 잇따르는 가운데 일선 마을회서도 도움의 손길을 전하고 있어 훈훈함을 더하고 있다.
 남해읍 죽산마을회(이장 하태환)와 아산마을회(이장 이현우)는 지난 18일 남해읍행정복지센터에서 열린 주민총회에 참여해 이웃돕기 성금 각 100만원을 기탁했다. 또한 죽산마을회는 남해군향토장학회에도 100만원을 기탁했다. 
 하태환 죽산마을 이장은 "죽산마을회에서 마을주민들이 뜻을 모은 기금을 사회에 환원하고자 성금을 기탁하게 되었으며, 주변의 어려운 주민들에게 힘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현우 아산마을 이장은 "마을주민들의 정성이 이웃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라며 주변에 어려우신 분들에게 고루 전달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관당마을 사회적협동조합, 100만원 성금기탁

 관당마을 사회적협동조합(조합장 장인표)이 지난 14일 고현면행정복지센터를 찾아 이웃돕기 성금 100만 원을 기탁했다. 이 조합은 발전소 수익금을 마을기금과 최고령 어르신 돕기, 경로행사, 부녀회 활동 지원 등에 활용하고 있다.


남해읍체육회, 이웃돕기 성금 150만원 기탁

남해읍체육회(회장 김낙균)가 지난 14일 남해읍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이웃돕기 성금 100만원과 남해중학교 복싱 우수선수 육성지원금으로 성금 50만원을 기탁했다. 남해읍체육회는 기부와 봉사활동 등을 통해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장항동횟집·성부건설, 서면 행복곳간에 성금 기탁

장항동횟집이 지난 14일 `서면 행복곳간`에 이웃돕기 성금 100만 원을 기탁했다. 송영희 대표는 서면새마을부녀 회원으로 취약계층을 위한 봉사활동에 참여하고 있다. 같은 날 성부건설(대표 박치선)이 이웃돕기 성금 30만 원을 기탁하는 등 서면 행복곳간에 기탁이 이어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