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75 │ 나눔·성금(품) 기탁·봉사활동2
상태바
875 │ 나눔·성금(품) 기탁·봉사활동2
  • 한중봉 기자
  • 승인 2024.01.05 17:43
  • 호수 87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주정씨청년회, 남해우체국, 효천스님·아이코리아 남해지회, 남해군사회복지협의회, 남해읍주민자치회

진주정씨청년회, 이웃돕기 성금 기탁

진주정씨청년회가 지난달 28일 남해군청을 방문해 이웃돕기 성금 100만 원을 기탁했다. 정남철 회장은 "꾸준한 기부로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겨울을 선물해 드리고 싶다"고 말했다. 이 청년회는 지난 2021년, 2023년 초에 100만 원을 기탁한 바 있다. 


남해우체국, 새해맞이 행복나눔 행사 

남해우체국(국장 황미숙)이 연말을 맞아 지난달 27일 사회복지단체인 남해사랑의집, 남해소망의집을 방문해 후원 물품을 전달했다. 남해우체국 행복나눔봉사단은 매년 연말 지역 내 복지기관을 방문해 나눔을 실천해 오고 있다. 


효천스님·아이코리아 남해지회, 남해사랑의집에 후원물품 전달

문수선원 효천스님이 공익사업을 실천하는 자원봉사단체 아이코리아 남해지회(회장 서영숙)를 통해 지난달 26일 남해사랑의집을 방문해 후원물품으로 점퍼와 티 등 겨울의류를 전달했다. 효천스님은 이날 시설종사자들에게도 목도리를 선물했다.


남해군사회복지협의회, 사랑의 김장 나눔

남해군사회복지협의회(대표 이길한)가 지난달 20일 남해장애인종합복지관에서 사랑의 김장나눔 행사를 펼쳤다. 이번 행사에는 남해적십자봉사단과 동고동락협동조합 직원과 학부모들이 동참했다. 50박스의 김장은 군내 형편이 어려운 가구에 전달됐다.


남해읍 주민자치회, 호롱불 달아드리기 사업 추진

남해읍 주민자치회(회장 하희택)가 안심 거리 조성을 위한 `어르신 집 앞 호롱불 달아드리기`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남해읍 주민자치회 위원 30여 명이 3∼4명의 인원으로 팀을 나눠 마을 이장들의 협조를 받아 설치작업을 진행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