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76 │ 나눔·기탁3
상태바
876 │ 나눔·기탁3
  • 한중봉 기자
  • 승인 2024.01.11 17:46
  • 호수 87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남해농협 남면지점, 상공협의회, 용문사, 여상원·임옥주·하경욱·김민철, 창선면생활안전협·임정수 씨

동남해농협 남면지점, 농가주부모임 `떡국나눔`

 동남해농협(조합장 이은영)이 새해를 맞아 남면지점 농가주부모임과 함께 조합원과 지역민을 위한 `떡국 나눔행사`를 열었다.
 지난 4일 남면 면민관에서 열린 이날 행사에서 남면지점농가주부모임 회원들이 손수 지은 쌀로 떡가래를 만들어 지역주민들에게 떡국을 대접했다. 


상공협의회, 행복베이커리에 어린이건강지킴 지원금 전달

남해군상공협의회(회장 류성식)가 지난달 29일 어린이 건강을 위해 매일 아침 등굣길 무료 빵 나눔 봉사를 실천하는 행복베이커리(대표 김쌍식)에 지원금 100만원을 전달했다. 상공협의회는 사회적 약자를 지원하고 지역사회 나눔 봉사를 지속적으로 실천하겠다고 밝혔다.


대한불교조계종 용문사, 자비와 사랑의 성금 기탁

 대한불교조계종 용문사(주지 승원스님)가 지난 1일 갑진년 새해를 맞아 열린 군민의 건강과 안녕을 기원하는 타종식 행사를 통해 희망나눔캠페인 성금 100만원을 기탁했다. 용문사는 어르신 식사대접, 동지팥죽 나눔 등 지속적으로 나눔을 실천해 오고 있다.


여상원·임옥주·하경욱·김민철, `서면 행복곳간` 채웠다 

 지난달 29일 동정마을 여상원 씨가 군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용해달라며 성금 100만 원을 기탁했다. 또한 남해추모누리 임옥주 씨가 30만원을, 서상마을 허경욱 씨가 간식 선물세트(20만원 상당)를, 남성의용소방대장 김민철 씨가 양곡 10kg 20포를 기탁했다. 


창선면생활안전협·임정수 씨, 이웃돕기 성금 기부

 창선면생활안전협의회(회장 정주철)가 지난 2일 창선면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써달라며 쌀10kg 10포를 기탁했다. 창선면 생활안전협의회는 매년 다양한 봉사활동과 장학금 기탁, 쌀 기부 등 지역사회에서 활발한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 
아울러 임정수 전 보천이장이 성금 20만원을 기탁했다. 임 전 이장은 해마다 어려운 이웃을 위해 기부를 이어오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